오쿠 6단 스텐 UV 식기건조기 식품건조기 OCP-UD660S 리뷰

 

오쿠 6단 스텐 UV 식기건조기 식품건조기 OCP-UD660S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51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2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10-05 기준)

 

★★★★★ 2020-10-05

광고보다 더 좋습니다 버섯 과일 고추 색갈도 예쁘게 나오고 무엇이든 만능으로 건조가능합니다 아주만족합니다

★★★★★ 2020-10-01

아후 배송빠르고 이아이는 정말 보물 기사님 감사합니다

★★★★★ 2020-09-07

식품건조와 식기살균 기능의 멸티 건조기. 본체와 트레이가 All 스테인레스라서 안심하고 사용할수있어요. 이유? 안전하고 위생적이예요. ^^ 램프는 필립스 램프가 사용되었고, 살균력시험에서 살균력 99.9% 인증받았어요. 믿을만하죠?~~^^ ● 아기가 있는 집이라면 꼭 확인하세요. ● ## 식기살균 사용의 장점 ## 고열을 사용하지않아 젖병이나 플라스틱 식기를 살균하더라도 변형이 없고, 물 자국이 남지않는게 장점이네요. 도어가 열리면 UV살균램프가 자동으로 꺼져 안심하고 사용가능합니다. ## 식품건조 사용의 장점 ## 방부제 없이도 과일, 채소의 영양을 그대로 지킬수 있으며, 식품건조기가 필요한 가정이라면 이 제품 얘기해주고 싶네요 쉽고 간편한 터치식 패널에 6칸 대량건조가 가능해 한번에 많은 양도 가능하며, 저소음으로 작동 됩니다. ( 건조시 – 제품냄새 無 ) 건조기 오래 사용하다보면 상판, 옆 뜨거울거라 생각했는데 그닥 뜨겁지않았으나 주의는 해야될듯해요. 환기가 잘되는 곳에서 사용하세요. 주방에 놓고 사용했다가 찜통됐다는 리뷰보고 저는 베란다에 두고 사용해봤는데, 저는 온도 변화가 없었어요. 찜통은 아니였어요. 환기만되면 불편함없이 사용 가능한거같아요. 첫 식품건조는 고구마 말랭이를 해봤는데, 아이들이 너무 잘 먹네요.순삭했어요. 다음엔 육포 도전해보려구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0-09-04

요 제품은 식품건조기와 살균기를 함께 누릴수 있는 아주 스마트한 아이에요♡ 개인적으로 이렇게 여러기능이 있는 제품을 좋아해요. 공간을 절약할 수도있구 여러기능중 일부기능을 사용하지 않게되더라도 다른 기능이 있기때문에 무용지물이 되지않더라구요♡ 요 아이는 실제로 봤을때가 훨~씬 이뿌더라구요. 생각보다 컴팩트한 느낌이 왜그런가했더니 뒤쪽으로 깊은 단정한 직사각이더라구요. 앞에서 볼때 작아보이는데 용량은 제법 많은~! 이거 별거아닌거 같아도 정말 신의 한수인것 같아요♡ 올스텐 특유의 고급스러움이 어느 주방에 두어도 튀지않고 딱 이쁘다라는 느낌이 들것 같아요. 우선 살균기로 사용해보았어요. 집에 유*살균기가 있지만 사실 젖병전용이라 아이그릇 몇개넣음 끝이거든요. 그래서 일주일에 한번은 끓는물에 그릇을 튀겨내는 중노동을 하고있었어요ㅋㅋ 근데 이아이는 감동이에요♡ 저희 세식구 그릇, 수저, 컵, 가위, 칼, 도마 등등 다들어가요ㅜㅜ 거기다 끓는물에 튀겨낸 것같은 뽀송함까지 너무 개운한거있죠~?! 전 이거 정말정말 맘에 들어요! 그다음으로는 건조기로 사용해보았어요. 바나나, 사과, 파인애플, 애호박. 보통은 돌려두고 자는데 이번에는 궁금해서 낮동안에 한꺼번에 시간차를두고 돌렸어요ㅋㅋ 설명서에 있는 시간대로했더니 아주 굿이에욤♡ 말랭이인데도 예쁜색감하며, 딱딱만한게아니라, 꾸덕촉촉쫀쫀해요! 특히 파인애플과 사과는 사랑입니다♡♡♡ 그리고 건조기내부 스텐망 보면, 매끌매끌~~~해서 전 제가 세척을 덜했나했는데, 그게아니라 잔잔하게 물결무늬의 망이라 식품건조시 식품이 달라붙지 않더라구요 너무 좋았어요♡♡♡ 이렇게 두가지 기능이 있음에도 조작법도 버튼 몇개로 끝이니 얼마나 좋아요^^ 복잡하면 있어도 안써지잖아요ㅜㅜ 개인적으로 단점은 열기인것 같아요 아무래도 올스텐이다보니 어린자녀분이나 반려동물은 만지지못하도록 해야해요! 제법 뜨겁고..제법 덥네요ㅋㅋㅋ 환기 필수입니다! (하지만 저녁에 주방에 돌려두고자면 열기는 별 문제 없을것 같아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족이 먹는 음식과 식기이니만큼 올스텐은 사랑입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