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작 프리미엄 블루투스 이어폰 5.0 후기

 

아이작 프리미엄 블루투스 이어폰 5.0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122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13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10-04 기준)

 

★★★★★ 2020-10-04

통화음 음향 다 좋아요~~안정감 있어요~가성비 굿~~

★★★★★ 2020-10-04

저희 신랑 까다로운 편이라 넥밴드형, 커널형, 기본 블루투스형 다 사줬어도 이거 하나 마음에 들어하네요. 배터리 잔량 숫자 표기까지.. 멋스럽기도 하구요.. 연결시 왼쪽 이어폰이 팔강과 파랑 불이 오가며 깜박이네요. 오른쪽 이어폰 터치로 통화나 음악 듣기 가능하다는데.. 터치가 무척 예민해서 제가 들리냐고 손짓했다가 음악 켜져서 놀랐다네요. 저와 통화 시에도 신랑이 블루투스 사용한 줄 모를 정도로 음감 좋네요. 저도 쓰던 제품 고장나면 이걸로 갈아탈까봐요. 좋네요.

★☆☆☆☆ 2020-10-03

구매하고 며칠만에 한 쪽이 안 들립니다;;; 별 한 개도 아깝네요

★★★★★ 2020-10-03

일단 구매 후 페어링.통화 다 잘됩니다. 음질도 잘 나오고 주변 사람들에게 추천하고 싶을 정도네요.

★☆☆☆☆ 2020-10-03

상품품질 떨어짐 왼쪽 이어폰 소리안들림 구매후2일만에 3~4번사용후 증상

★★★★★ 2020-10-02

이제품 미쳤네요~~ 제가 중국산 무선이어폰 3종류 에어팟 버즈 그리고 이번제품까지 사용하는데요 가격대비 성능좋은거 찾는분들 분들 많으시죠?! 가성비 갑이네요 우선 저렴한제품중에는 단연최고고요 솔직히 기대안했는데 난리나요 중국산 이어폰들 끈김현상 소리작고 통화소리또한 지지직 비교불가 저렴하다고 그런것들과 비교할게아니고 우선 에어팟2사용과 비교했을때 에어팟에 없는 블랙색상이 갖고싶어 구입했는데 형테 크기 굉장히 비슷하고 음질차이 솔직히 모르겠네요 친구보로 전화해보라고해서 3가지 에어팟 아이작 버즈 시험해봤는데 반응이 오히려 더빠른거 실화?! ㅋㅋㅋ대박 팝 위주로 듣는데 에어팟 프로는 사용안해봐서 모르겠지만 에어팟 2보다 착용감이 편하며 흘러내릴걱정 없어요 바람소리새는소리 전혀안납니다 운동할때나 요즘 날도좋은데 조깅할때도 ㅇㅋ 연결목걸이도있음 ㅋㅋ 케이스자체가 버즈나 에어팟처럼 충전기능이있는데 핸드폰도 충전되는것도 대박 보빠안가지고 다녀두 됨 무광블랙이 생각보다 너무 고급스럽고 이제품 아마 입소문퍼지면 가성비 끝판이라 ㅋㅋㅋ대박사건! 케이스가 큼 보빠대용으로 ㅇㅋ 제가 현제 겔럭시z플립 톰브라운쓰면서 셋트로 들어있는 버즈도사용중인데 음질차이이런거 전혀모르겠고 톰브라운에디션이라 기스날까 조심조심이라 이거 일상생활중 가장많이 가지고다닐듯합니다. 쓰다보니길어졌음!! 가격대비도좋고 그냥좋음!!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