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빙 무지서랍식 종이 정리함 사용기

 

올리빙 무지서랍식 종이 정리함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65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1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10-11 기준)

 

★★★☆☆ 2020-10-04

폭도 좋고 다 좋아요.플라스틱보다 포근한 느낌이라 구매했어요. 근데 길이가 좀 커요. 옷도 많이 들어가고 정리하기 좃ㅎ아요. 조립도 완전 편하고 좋아요.

★★★★★ 2020-09-07

이 제품은 가볍고 수납력이 좋으면서 얕은 서랍장을 찾다가 관심을 가지게 되엇어요 요즘 언더베드 제품이라고 해서 침대 밑에 넣어도 될 정도로 얕으면서 수납력이 있는 제품들이 많은데 서랍 형식으로 된 것은 거의 없더라구요 찾아보니까 플라스틱도 아니면서 가볍고 서랍형인 제품이 이 제품이었네요 ㅎㅎ 일단 조립이 정말 간편해요 서랍 여닫는 부분 말고 프레임 같은 부분은 이미 사각기둥 형태로 풀칠 다 되어 있어서 별도로 고정시키거나 풀칠을 하지 않아도 꺾어서 모양대로 조립만 하면 되는 너무나 간편한 제품이네요 핸들은 선물세트 핸들 처럼 돠어 있는데 양쪽으로 핸들을 다 제공 ( 총 8개) 하기 때문에 부득이 앞 뒤를 바꾸어서 서랍에 넣고싶은 상황이 와도 어렵지 않게 바꿀 수 있어오 조립 난이도는 종이접기보가 쉽게 할 수 있네요 4개 모두 조립하는데 드는 총 시간이 5분도 채 걸리지 않아요 빡빡하니 처음에 들어갈 때 꽉 차 있네요 여닫기 지금은 불편한데 나중에 너덜해질 것 생각하니 핏도 딱 맞구요 그리고 너덜너덜 해지면 종이류로 분리수거 하면 되니까 너무나 편한 제품 ^^ 저는 드레스룸 바닥에 두고 잡스러운 것들을 수납해보려고 하네요 코로나로 지쳐가는 요즈음 집 정리나 하면서 마음을 다잡아야겠어요 언더베드처럼 얇고 수납력 좋으면서 서랍인 제품 너무 유용하기 쓸 것 같아요 ㅎㅎ 네 개나 그 이상을 구매해서 쌓아서 써도 좋지만 서랍은 눈높이보다 아래에 있는게 사용하기 편하잖아요 드레스룸의 잡스러운 것 정리하기에 이만헌게 없네요 ^^ 혹은 침대가 좀 높이가 있으면 그 밑에 추억상자나 습해지지 않을 것들을 보관해도 좋겠어요 아무래도 종이다보니까 습기가 우려되고 골판지 사이에는 벌레 자라기도 쉽다고 하니 건조하거나 습해지지 않는 곳에 잘 두고 써야겠어요 ^^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0-09-07

이사 오면서 오래된 서랍장들을 정리했더니 옷을 수납할 곳이 부족하더군요. 제철 옷만 옷장에 걸어두고 철이 아닌 옷들은 접어서 보관하려고 수납박스를 구입했어요. 재질: 코팅되지 않은 골판지로 만들어졌어요. 강도: 강도는 중간정도입니다. 옷이 든 박스끼리 겹쳐놨을때 찌그러들거나 모양이 틀어지진 않지만 되도록이면 아래쪽에 무겁고 서랍높이까지 물건을 꽉 채운 상자를 두는게 힘을 받아서 좋더군요. 조립: 조립하기 너무 쉽게 만들어져 있어요. 저는 설명서 안보고도 쉽게 만들 수 있었어요. 다만 손잡이 끼울때 뒤집어 끼울 수 있으므로 주의하세요. 사용후기: 저는 안입는 옷들을 수납했는데 좁은 옷장에 박스가 꼭 맞게 들어가서 깔끔하게 수납이 됐어요. 마치 옷장 안에 서랍장이 있는 것처럼 보기도 좋고 필요한 건 서랍장처럼 당겨서 꺼낼 수 있어 좋네요. 방 한쪽에 쌓아놔도 깔끔하고 예뻐요. 옷 말고도 용도에 따라 다양한 물건들을 수납할 수 있어요. 아쉬운 접은 하드보드지처럼 딱딱한 재질은 아니어서 무거운 것들을 위쪽 상자에 수납하면 아랫쪽 상자에 무리가 갈 수도 있고 또 아랫쪽 서랍을 여닫기가 조금 불편하단 점입니다. 코팅이 안된 골판지라 습기가 많은 곳은 주의를 해야하고요. 저는 옷을 수납했기때문에 칸칸마다 봉투형으로 된 제습제를 넣어줬어요. 상자색깔이 은근히 분위기 있고 인테리어효과도 있어요. 만족하며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만 재질이 좀 더 튼튼한 재질이었으면 하는 마음에 별 하나 뺐습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