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월 숲속애 온수매트 온수 G-16D 후기

 

일월 숲속애 온수매트 온수 G-16D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53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11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10-30 기준)

 

★★★★★ 2020-10-30

전기매트보다 훨씬 기분좋게 따뜻?해요 질감도좋구요 가격도저렴해서 좋습니다

★★★★★ 2020-10-30

어제밤에 주문해서 오늘 오후에 받았어요. 받자마자 호스연결해 누워보니 금방 따뜻해지네요.온도는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전 40도가 맞네요.깔끔하니 맘에드네요.잘 쓸겠요.

★★★☆☆ 2020-10-29

박스포장 부실

★★★★☆ 2020-10-28

싸게 잘 샀어요 ! 본체도 깔끔하고 이뻐요! 근데 큰 박스 테이프가 떨어진 상태로 와서 별 한 개 뺐어요ㅠ

★★★★☆ 2020-10-27

주문제작한 침대라 기성품이 맞는 경우는 잘 없는 저희집 침대입니다. 어차피 이불속이 더울때 대피해야 하는 공간이 있어야하기에 양쪽끝이 조금씩 남아서 좋아요 ㅎ 문제는 보일러컨트롤 박스. 매트와 수평이 되게 놓아야한다니.. 요리조리 하루 연구한 결과 ㅋ 모퉁이에 신발박스놓고 그 위에 올렸어요. 배관도 쳐지지않도록 컨트롤박스주변으로 한바퀴 돌려 놓았어요. 오른쪽에 놓아지는 구조였다면 좋겠지만, 기성품을 제 상황에 맞도록 제작할 수는 없으니, 겨울동안에는 요렇게 쓰려구요. 최저 설정온도가 30도인데.. 저는 좀 뜨거워요 ㅜ ㅜ 기존쓰던 제품도 최저로 해도 넘 뜨거워 고장났나 싶어 새로 구매했는데.. 새제품도 뜨겁다니.. 침대가 문제인지 제가 문제인지.. 최저온도가 조금 더 낮았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그리고 윗면이 생활방수 되는 패브릭이라 그런지 많이 미끄러워 온수매트 위에 깔아놓은 면패드가 고정이 안됩니다. 요거 또한 약간 아쉬운 부분. 사실 침대위에는 그냥 있는듯없는듯 따뜻한 얇은 전기매트가 좋지만, 전자파와 건강 생각해서 조금은 불편한 온수매트로 바꿨습니다. 부피도 있고, 겨울 아닌때는 보관을 어떻게 해야하나 싶고.. 매트 물배관이랑 잘 관리해야 되겠구나 하는 걱정이 ㅜ ㅜ 앞서지만.. 온수매트 중에는 가격대비 아주 잘 산거 같아요. 새벽3시에 입고알림 떠서 잠결에 바로 주문. 핫한 아이템이라 조금 어렵게 구매에 성공ㅎ 잘 쓰고 있습니다. : )

★★★★★ 2020-10-26

가격대비 정말 좋아요 굳굳굳 못일어나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