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트리플 대형 멀티 전기 휴대형 그릴 리뷰

 

신일 트리플 대형 멀티 전기 휴대형 그릴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51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11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10-17 기준)

 

★★★★★ 2020-10-16

우선 첫 느낌은 […포장이 좀 별론데?]였습니다. 먼저 상담히 지저분했습니다. 뭔가 타이어 드리프트 자국같은 검은 부분이 보이고, 전체적으로 먼지가 많고 조금이지만 훼손된 부분도 군데군데 보였습니다. 만약 직접 쓰는게 아니고 선물을 할 용도라면, 다소 난감했을 듯 합니다. 어쨌든 포장이 아쉬웠다는 것이고 상품에 하자가 있는 것은 아니였습니다. 자잘한 구성품이 몇 개 있고, 상당히 커다란 본체가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태블릿(갤럭시 탭 S6) 3개 정도 되는 크기였습니다. 한 번에 많은 고기를 구울 수 있겠군 싶은 크기였어요. 개인적으로는 옆에 라면끓이는(?) 공간이 따로 나뉘여있지 않았으면 더 좋겠다고 생각이 듭니다만, 만약 내부가 아닌 외부나, 다른 취사도구를 많이 챙겨가기 어려운 경우 에는 충분히 유용해보입니다. 리뷰 쓰려고 삼겹살 사다가 구워먹었는데, 혼자 먹으려다보니 사진이 예쁘게 나오지를 않아서 그냥 글로만 쓰지면 구석구석 열이 상당히 잘 전달됩니다. 혼자 실험해보겠답시고 삼겹살 한 조각 맨 끝쪽에 올려놓고 잘 익나 봤더니 잘 익더군요. 혼자서 "음. 흡족하군" 하고 있었네요. 따로 분리된 라면 끓이는 공간도 열 전달률이 다르지는 않아보입니다. 고기 잘 익네요. 옆구리에 기름 빠지는 부분이 있어서 고기 구워먹을 때 특히 좋을 듯 하며, 크기가 상당히 크니까 명절에 전 붙이는 용도로도 좋을 듯 합니다.

★★★★★ 2020-10-16

완전 좋아요 날마다 꼬기먹어요 상품평보고 주문했어요 부탄가스절약

★★★★☆ 2020-10-15

– 일단 주방 가전으로 믿고 구매하는 신일! – 신일 선풍기.. 믹서기.. 청소기 등 다양하게 써봤고 가성비 최고~^^ – 3인 가족(엄마, 아빠, 3살 아기) 먹기 충분한 대형 사이즈~ – 3살 아들이 완존 고돌이라서 매일 고기 반찬 달라고 할 정도라서 집에서 고기를 자주 구워 먹음! – 보통 휴대용 버너에 구워 먹는데 요건 크기도 크고, 찌게끓일수 있는 자리.. 고기 올려 놓는 선반, 내가 가장 좋아하는 기름장마늘을 담을 수 있는 스텐 그릇까지~~ 완전 풀 셋팅~!! 넘나 좋음~~ – 보관용 가방까지 들어있어서 사용하지 않을때는 가방에 넣어 둘수 있음!! – 온도 조절기가 짧은게 조금 불편할 수 있음 – 그리고 가장 고민이 되는 부분은 세척.. 일체형이기 때문에 일반 식기 처럼 세척할수 없음. 하하. – 뜨거운 행주로 닦으라고 되어 있는데, 일단 이런 제품의 재질은 기름기의 경우 열이 있는 상태에서 남은 소주를 부으면 완전 깨끗하게 세척됨~ㅎㅎ – 문제는 국물 코너… 일단 국물을 전부 소진 후 일회용 행주로 닦아냈음. 아직은 새재품이라 깨끗하게 닦였음 – 집에서 고기 먹으면 냄새때문에 좀 스트레스이긴 하지만.. 그래도 요렇게 편리한 아이템과 함께라면 얼마든지 삼겹살 파티 GoGo~~~!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