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코 미니 가열식가습기 리뷰

 

주코 미니 가열식가습기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129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1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10-03 기준)

 

★★★★★ 2020-09-09

초음파식 가습기도 써봤는데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그게 엄청 귀찮습니다. 사기 전엔 며칠에 한번 세척하고 물 갈아주고 아무 일도 아닌 것 같지만 세척을 안 하자니 찝찝하고 세척을 하자니 귀찮거든요. 게다가 수년 전의 가습기 사태로 초음파식은 세척세제 쓰기가 껄그럽잖아요? 가열식은 좋은게, 난로 위에 주전자 올려놓고 끓이는 거랑 같아서 그런 우려는 없거든요. 물이 남아도 어차피 또 쓰면 되구요. 초음파식은 남은 물 버리라고 하는데 이건 뭐 어차피 끓이는데요 뭐. 씻는 것도 어쩌다 한번 씻어도 상관 없어요. 이건 물 끓이는 게 다라서요 ㅎㅎ 게다가 이건 생수통이나 주스 먹고 남은 패트병 재활용 하면 되니깐 더 편하죠. 근데 써보니깐 생수통은 몇번 쓰니깐 쭈그러 드네요ㅎㅎ 가급적 델몬x 같은 쥬스 마시고 남은 페트병 추천드립니다 ㅎㅎ

★★★★★ 2020-05-02

갑자기 건조해서 목이 아파 주문했어요 빨리와서 넘 좋아요

★★★☆☆ 2020-03-04

제품 내부에서 플라스틱 비슷한게 떨어져 나오는 것 말고는 만족스럽습니다. 하지만 다음에는 다른 제품을 이용할 것 같아요.

★★★★★ 2020-02-28

매일 틀어놓긴 하는데 습도계에 습도가 많이 올라가진 않네요 너무 건조해서 급한 마음에 비교도 안하고 덜컥!ㅠ 많이 샀다길래 주문했는데 원룸인데 제 방 넓이에 비해 분무량이 적은가봐요

★★★★★ 2020-02-25

디자인도 예쁘고 가습도 잘되네요

★★★★★ 2020-02-24

가열식 가습기 중에서 가성비 최고에요.

★☆☆☆☆ 2020-02-24

예민하지 않아서 소음이나 모양은 크게 신경쓰지 않았어요. 가열식은 세균의 우려가 없죠. 그 이유로 초음파 가습기만 아니면 된다 라는 생각인데. 가습량은 초음파보다 당연히 낮겠지만.. 24시간 방에서 물 떨어지지 않게 몇달동안 작동 중이지만. 이걸 쓰고 있는 지금도 제 목이 건조하네요. 하나더 살까 생각중인데 2개 물갈이 번거로울거같아서 그돈으로 차라리 복합형 살껄 살짝 후회됩니다. 머리맡에 수건 걸고 잤던 날이 차라리 덜 건조했던거 같아요ㅜㅜ 빵빵한 가습이 아닌 최소한의 가습만 되어도 된다 하시는분은 구매 하셔도 되지만. 빵빵한 가습을 원하신다면.. 비추예요. 결론은 전 틀어도 건조했습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