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라쿠진 스테인리스스틸 음식물 쓰레기통 3L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54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4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10-04 기준)
★★★★★ 2020-10-02
이거 물건임. 제품도 깔끔해서 이쁘고, 봉투도 링에 이쁘게 걸리고, 거름망 털어넣기에 입구 사이즈도 딱 맞음. 다이소 3호 봉투 쓰면 됨.
★★★★★ 2020-09-29
뚜껑 닫으니 냄새 안나고 크기도 적당함
★★★★★ 2020-09-27
뚜껑이 허렁해 보이는데도 냄새가 안나는게 신기해요. 스텐재질이라 설명이 필요없죠~깔끔쓰~~
★★★★☆ 2020-09-27
스텐 음식물쓰레기통 쓰면서 왜 최초부터 스텐음식물쓰레기통을 안샀을까 싶었네요. 플라스틱 음식물쓰레기통은 패킹이나 쓰레기통 자체에 곰팡이 쓸고 위생적으로 좋지 않았거든요.
단지 기존에 사용하던 음식물쓰레기통이 4.75리터의 L사꺼인데 3리터 짜리라 아직 사이즈에 적응하려면 조금 시간이 걸릴듯 하네요.
다른 스텐 음식물쓰레기통에 나무 손잡이 디자인이 있었지만 그건 선택하지 않았습니다. 손잡이에 잡을 때 마다 물띠 있는 손으로 잡아야할텐데 나무에 곰팡이가 생기고 좋지 않을 듯해서요.
★★★★★ 2020-09-26
기존에 사용하던 사각 플라스틱 음식물 쓰레기통이 뚜껑 깊이가 얉아서 뚜껑을 닫을 때 자꾸 실수로 뚜껑이 통안으로 빠지곤 했어요. 불편함이 반복되다보니 한번 바꿔보자 싶어서 구매하였습니다. 일단 대만족입니다. 원형이고 뚜껑이 깊어서 무심코 뚜껑을 닫아도 잘 닫힙니다. 스텐이라 무게감이 있어서 밀폐도 잘 됩니다. 손잡이도 올 스텐이라 통에 닿는 부분이 콕 찍힘이 발생하는데 저는 비닐봉지를 몽땅 밖으로 걸쳐서 사용하는 편이라 손잡이가 비닐 위에 놓이니 괜찮네요. 보기는 안 좋을 수 있지만 계속 콕 찍히는 것보다는 나은 것 같습니다. 저는 여러모로 다 만족스럽습니다. 진작 살 껄 그랬어요. 가격을 좀 있지만 충분히 값어치 하는 것 같고 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2020-09-25
왜 이제 썻나 싶을 정도로
너. 무. 좋습니다.
★★★★★ 2020-09-24
잘쓰고있어요 음식물도 꽤 많이버릴수있고 넘좋네요
★★★★★ 2020-09-22
매번 비닐에 넣어 들고나가 버리다가 제대로된 음식물쓰기통이 생겨 기분이 좋아요.
스텐이라 냄새베임도 없고 깔끔합니다.
뚜껑이 완전 밀폐 그런건 아니지만 냄새도 나지 않아요.
플라스틱으로 되어 물빠짐통도 있던 쓰레기통은 오히려 씻기 번잡하고 냄새도 나서 못쓰겠더라고요.
버리고 한동안 쓰지않다 구매한 두번째 음식물통인데 완전만족합니다.
사이즈도 딱 적당해요.
4식구 매일 먹일 음식을 만들어도 크기가 모자라지도 않고 딱 적당합니다.
아파트 공용 쓰레기통이 있어 그대로 버리면 되기에 따로 비닐 씌우지않고 쓰지만 냄새나지도 않고 비닐 쓰레기 줄여 오히려 환경에도 도움이 되는것 같아 기분이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