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표한일 무자계 안심 전기요 리뷰-20201020

 

곰표한일 무자계 안심 전기요

언제나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51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8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10-20 기준)

 

★★★★★ 2020-10-18

올해 봄에 쓰던 전기요가 고장이 나서 새로 전기요 알아보다가 다른 제품에 비해서 디자인도 심플하고 가격도 괜찮길래 구입했어요! 수요일날 주문해서 금요일날 받았고 뜯긴 곳 없이 안전하게 잘 배송 됐습니다~ 이케아 쇼파베드 사이즈에 넉넉하게 잘 맞아요. 무엇보다 냄새도 하나도 안나고 청소롤로 밀었는데 먼지도 거의 없어서 진짜 놀랬어요! 조절기 선 분리도 되고 15시간 사용하면 자동으로 꺼지는 기능도 있어서 이만한 가격에 이정도 제품이 또 있을까 싶을 정도로 사길 잘했단 생각이 들어요. 작동도 잘 됩니다. 자려고 누웠는데 너무 기분이 좋아서 후기 쓰러 왔어요. 덕분에 올해 겨울은 따듯하게 잘 잘 수 있을 것 같아요^^ 좋은 제품 만들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ps. 저 쿠팡에 있는 전기요는 다 찾아봤는데 저처럼 고민하시는 분들 이 제품 사셔도 될 것 같아요!! 강추!!

★★★★★ 2020-10-16

3-4로 설정해놔도 잘때 후끈후끈합니다. 소음 전혀없고 정전기도 없고 아주 강추

★★★★★ 2020-10-13

너무너무 좋아요 잘 사용할게요 감사해요

★★★★★ 2020-10-13

디자인도 좋고, 따뜻하고, 만족합니다

★☆☆☆☆ 2020-10-13

온도조절기가 안왔어요 문의를 올렸는데 확인도 안하시네요 이대로 반품해봐야 나보고 조절기 빼고 반품했다 할거같아서 문의,리뷰 곳곳에 글 씁니다 리뷰를 쓰라는데 뭘 써봤어야 리뷰를 하죠 조절기만 따로 빨리 보내주시던지 아님 따로 연락취해서 대책을 마련하던지 해야지 물건 확인도 안하고 돈받고 보내면 땡입니까?? 빨리 문제 해결 바랍니다

★☆☆☆☆ 2020-10-12

요즘 택배 대란이라 지난주 토요일 도착 예정이었던 물건이 좀 늦게 오늘 도착한것까진 이해하겠습니다. 하지만 사람의 잠자리에 사용하는 물건인 전기요 포장 상태가 정말 최악이네요. 박스 포장까진 아니더라도 적어도 비닐 포장은 해주셔야 하는거 아닌가요? 기본 부직포 포장지게 택배 송장 붙이고 노끈 세개로 상품 2개를 묶어서 보내는건 너무 한 것 같습니다. 다른분들에게는 최소한 비닐 포장 해주세요. 노끈 세개로 덜렁 묶어서 보내시는건 정말 아닌것 같네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