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앤숄더 딥클린 샴푸 후기

 

헤드앤숄더 딥클린 샴푸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61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28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10-28 기준)

 

★☆☆☆☆ 2020-10-25

배송 포장을 박스도 아니고 비닐에 해서 에어캡으로 왔는데 샴푸 꼭다리가 부러져서옴..포장을…하..누가 배송해도 부러질 확률이 큰데…처음 사용할려고 삿는데 이렇게 오면..진짜 화남 샴푸 없어서 바로 사용해야하는데 본드로 붙혀볼려해도 안붙네.. 박스에 담아서 배송해주시지…아쉽네요

★★★★★ 2020-10-24

헤드앤숄더는 평소 가려운두피용만 써보고 좋다고 생각하던 브랜드였어요. 이번에는 딥클린으로 선택해서 써보았는데 이 제품도 상당히 괜찮네요. 요즘 날씨가 추워지면서 두피도 적응기간이 필요한건지 각질처럼 일어나는게 신경쓰였는데 이 제품을 며칠 써보니 두피가 한결 깔끔해진 느낌이 듭니다. 우선 감고나면 두피가 너무나 상쾌하구요. 저의 경우에는 지성두피라서 평소 하루에도 두번씩 머리를 감고는 합니다. 이 샴푸는 하루에 한번만 감아도 기름기가 잡힌다는 느낌을 받았구요. 그렇다고 두피를 너무 건조하게 만들지도 않고 비듬이 안생기게 적당히 건조시켜주는 느낌입니다. 여름철에 써도 아주 만족스러웠겠다는 생각이 들고 역시 유명한 제품은 이유가 있네요. 연한 민트색상의 샴푸가 거품도 충분하게 잘나고 헹굼도 잘되고 아침에 이 샴푸로 머리를 감고나니 하루가 그냥 시원하네요. 오래 사용해본것도 아닌데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 2020-10-23

헤드엔숄더 쓰구 있는데 딥클린으로 써보게 되어좋네여 역시 이름값합니다~~확실히 기름진두피 말끔하게 샴푸되고 두피냄새두 없이 깨끗하네요 샴푸거품두 잘나서 좋구여~~향도 완전 맘에들어융 아이도 이거쓰고는 이샴푸만 사라네여ㅎㅎ 지성두피라 두피냄새도 있었고 모발두건조했는데 가려움도 덜해지고 딥클린이 맞긴맞는듯용 친구도 샴푸방황하던데 이걸로 추천하려구요 써본사람만 아는 상쾌함~ 향도오래가구. 용량도크구~~대대만족~~~^^

★★★★☆ 2020-10-23

다들 아시잖아요~ 좋은거. ㅋ "남아잇는 잔여물까지 깨끗하게 딥클린~" "손길이 닿기 힘든 곳까지 말끔하게 씻어주는 클렌징 포뮬러" "클렌징은 기본, 두피 보호와 수분 충전까지 만능 샴푸" 예전에 여러 시리즈들을 써봣는데요, 딥클린은 이번에 처음 사용해봐요. 뭐 다 비슷비슷한 듯 한데 딥클린이라 맨솔처럼 쇼ㅑ~한 그런 느낌인줄 알앗는데 아니네요. 일단 거품이 풍성해요. 쫀득한 펄 질감이 부드럽게 발리고 헹굴때는 린스 한거 마냥 머리결이 부드러워요. 특별한 향이 잇지는 않구요. 두피 부분이 유분끼 없이 까슬까슬한 느낌입니다. ㅎㅎ 다 감고 말리니 고슬고슬?하게 부드럽다 할까요, 일반 샴푸만 사용햇을 때 보다 확실히 머릿결이 부드러워요. 좋네요. 양도 일반 마트 파는것 보다 큰 사이즈 입니다. 든든한 양이에요. 비듬 두피관리에 끝판왕, 헤드앤숄더. 꾸준한 사용으로 두피 관리 잘해야죠. 한번 써보세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