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로지나 데일리 바디 워시 후기

 

뉴트로지나 데일리 바디 워시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51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4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11-09 기준)

 

★★★★★ 2020-11-05

상품 좋아요~~질감이 부드러워요~~건조함이 없어졌어요

★★★★★ 2020-10-30

늘 쓰는 제품이예요 마트보다 훨씬 싸네요

★★★★★ 2020-10-28

그동안 바디워시 제품을 두어 종류 써봤는데 세정력에선 품질 차이가 거의 없음. 이 제품의 특징은 거품을 내서 문질렀을 때 느낌이 매우 부드럽다는 것임. 세정과 보습이 동시에 된다는 제품설명이 맞는 듯. 보습효과를 좀더 보고 싶다면 타월로 살살 문지르듯 하면 될 듯. 나는 쎄게 문지르며 샤워를 하는 스타일인데 그래도 샤워후 보습이 괘찮다는 느낌이었음. 다만 향은 타제품에 비해 좀 약하고 밋밋한 편임. 그거 빼고는 세정, 보습, 문질렀을 때의 느낌, 가격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면 아주 좋은 상품이라고 판단됨. 평점 97점. 적극 추천!!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0-10-26

이 제품 너무 좋아요. 우선 뉴트로지나는 워낙 많이 들어본 브랜드에다가 사용도 많이 해봐서 믿고 사는 축인데요ㅋㅋ 이 제품 일단 크기가 950ml로 커요! 넉넉한 양에다가, 향도 은은하게 너무 좋아요. 자극적이거나 거부감 느껴지는 향도 아니고. 기분 좋아지는 향이에요. 아마 대부분 분들에게 잘 맞으실 거 같아요. 제형은 사진 참고해주세요. 무겁고 끈적한 제형은 아니에요. 살짝 잘 흘러내리는 제형입니다. 거품도 잘 나구요. 보습이야 뉴트로지나 제품 보습은 알아주는지라ㅎㅎ 요즘 날이 추워서 피부가 건조한데, 데일리로 쓰기 너무 좋네요. 제품에도 저자극 포뮬러에 사용 1주일만에 보습효과가 나타난다고 쓰여있는데, 정말 몇번만 사용해보셔도 촉촉하다고 느끼실 것 같아요. 개인차는 있겠지만, 저는 매우 만족한 제품입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0-10-24

용량이 커서 그런지 엄청 묵직하네요 그래도 높이가 높지는 않고 너비가 통통해서 선반에는 안걸리고 잘 들어가네요 ㅎㅎ 좋습니당 향이 무슨향인지 설명하는게 되게 힘들겠더라구요 꽃향기인데.. 무슨 꽃 향기인지 잘 모르겠어요 도* 비누에서 났던 향에다가 상큼한 꽃향이 더해진 느낌인데 말로 설명하기 오묘한.. 그런 향이지만 향 자체는 너무 좋아요 그리고 거품을 냈을때도 엄청 보들보들한 거품이 생기구요 사용하는 중에도 보드라움이 느껴지는 그런 거품이에요 요즘 날이 부쩍 추워져서 피부가 건조하고 트는데 요 제품이 많이 도움이 됐으면 좋겠어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