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NW 더 테라피 리프레싱 스크럽 투 바디워시 그린 플로럴향 리뷰

 

RNW 더 테라피 리프레싱 스크럽 투 바디워시 그린 플로럴향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1458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50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11-18 기준)

 

★★★★★ 2020-11-18

꾸준하게 사용하는 제품으로 너무 좋아서 남편한테도 한번 사용해보라고 줬더니 향도 좋고 샤워후 피부의 부드러움도 좋고 따로 바디로션 안 발라도 하나도 건조하지 않고 대박이라고 하나 더 사서 자기 욕실에 놓고 사용하겠다고 해서 재구매 했어요. 저희집 알엔더블유 스크럽 투 바디워시 매니아 되겠어요. 강추합니다.

★★★★★ 2020-11-18

바디스크럽을 많이 사용해봤는데 전에사용하던 제품은 알갱이가 너무 크거나 소금기가 너무 많아서 오히려 피부에 더 예민하게 반응하고 따갑더라구요 그래서 찾아보다가 주문했어요 일단 바디워시 기능까지 한번에 되니 너무 간편하고 성분이 순하다보니 예민한 피부를 가지신분들도 사용할수있을거같아요!!

★★★★★ 2020-11-18

사용해보니 정말편하네요 날이 추워지다보니 몸에 하얗게 올라오고 각질이 너무 많이 쌓이는데 스크럽을 많이 사용해봤지만 스크럽사용후 바디워시도 해야하고 너무 불편하더라구요 그래서 주문했는데 한번에 끝나니깐 너무 편해요!! 거품도 많이나고 알갱이도 물이 녹지않아서 확실한 스크럽이 되네요 추천드립니다~!

★★★★★ 2020-11-17

좋아서 재구매 하는 제품입니다:-) 스크럽 형식의 바디워시라 데일리로 쓰기엔 부담일거라 생각하고 주에 2-3회 정도만 써야지 했던 게 매일 쓰고 있어요ㅋㅋ 그만큼 자극이 없어요. 향도 진짜 너무 좋아서 샤워할 때 마다 기분이 좋아요:-) 겨울철이면 늘 살이 터서 다리는 뱀살인데 이 제품 쓰고 나서는 확실히 덜해요. 강추하는 제품이예요!

★★★☆☆ 2020-11-17

첫 사용 후기입니다. 첫 향은 만족해요.. 하지만 개인적으로 스크럽 효과가 좀 더 있었으면 해요. 알갱이가 좀 더 많이 들어있었으면 하는..? 잔향이 거의 없기도 해요;;

★★★★★ 2020-11-17

샤워하다 보면 바디를 얼굴처럼 신경을 크게 쓰지 못하고 있는데요ㆍㆍ 그러다 보니 역쉬 관리 않하는 티가 시간이 갈수록 나타나더라구요ㅜ 더 테라피 리프레싱 스크럽 투 바디워시 써본결과~ ●타입 : 스크럽 제형타입 1) 스크럽 제품이라 처음엔 알갱이가 있지만 문지르는데 있어서ㆍㆍ 꺼끌 거리는 느낌은 별루 없고 피부에도 자극은 없어요 2) 조금 문지르다가 미지근한 물로 비비면 바디워시처럼 거품이 납니다. ●사용감 : 부드럽고 매끈해요 1) 스크럽을 해주기 때문에 일반 바디워시 제품만 쓸때보다 좀 더 깨끗해진 느낌이예요 2) 특히 발뒷꿈치에 스크럽 제품을 2배이상 맛사지 해주고 있는데요~ 뒷꿈치 관리에도 효과적이예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