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파호 식품 진공포장기 IVP-1131 리뷰

 

로파호 식품 진공포장기 IVP-1131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51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1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11-14 기준)

 

★★★★★ 2020-11-14

최고네요, 만족합이다~~

★★★★★ 2020-10-05

너무좋은것을 구매하였네요..음식을 소분하면서 신세계를 맛보았네요.. 진공, 밀봉할때 처음 다루는거라 미숙하여 어려움이 있었지만 여러번 하니 방법도 찾아 잘 사용했습니다..용기에 소분하는것을 쌓아놀고 보면서 너무 뿌듯했네요

★★★★☆ 2020-09-26

소음 후기에 조금은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작았고 모두 잘되는데 진공은 반투명 봉투를 써야된다 포장비닐, 용기값이 제법 들에가겠다 괜찬아요.

★★★★★ 2020-09-19

솔직히 후기가 대부분 쿠팡체험단이라 못미더운 부분도 사실이였는데. 받아보구 불편하거나 힘들면 반품할 생각으로 일단 주문했어요. 로켓배송으로 2시쯤 문앞에 짜잔~~ 이거 주문전에 그냥진공기 작은거 세개나 주문했다가 취소했거든요 .너무망설여져서.. 근데왠걸요 !! 디자인깔끔하고 크기는뭐 왠만한 전자제품든 다 커서 큰것같지도않네요. 일단 우유빛비닐 넣고 대충아무거나 대파넣고 용기포장해봤는데..5초믄 끝나요. 아..너무조아.. 두번째로 진공은 누르기힘들다는 후기도많았는데 기계자체가 밑에 고무패킹이 바닥에고정시켜줘서 밀어도 쉽게안움직입니다. 손으로꾸욱 누르고있으면 금방되더라고요. 감자4개 해봤는데 넘잘되요~~ 괜히 고민했어요.진짜진짜!!유용하게 쓸듯해요. 왜이제산거지 ㅋㅋㅋㅋ 넘조아요

★★★★★ 2020-09-03

가격 대비 디자인 기능 내구성 소음 모두 만족. 훌륭한 선택이었음. 깔끔한 화이트 디자인에 사용법도 간단한데 포장 결과가 또 만족스러워서 사용할 때마다 산뜻한 기분 굿.

★★★★★ 2020-08-23

까탈스런 마눌이 가격비 품질이 좋다 하네요. 좋아요. 아쉽다면 진공 호스기능도 추가했으면 굿!

★★★★★ 2020-08-10

[오래 두고, 신선하게!] ** 적은 인원이 사는 1-2인 가구 or 이유식(유아식)하는 맘, 그리고 캠핑족들에게 필요한 기계! *배송 – 쿠팡 로켓이야 빠르죠 *포장 – 고가의 기계라 걱정했는데 굉장히 단단하게 고정되어 왔어요! 안에도 박스로 고정되어 있어서 튼튼하게 문제 없이 받아 안심됐어요 *선택이유 – 저희집은 3인가구에요, 곧 9월이면 4인가구죠 – 어른 둘에 아가 둘이기 때문에 식재료 구매가 늘 고민이에요. 일반 어른 3-4인 가구처럼 재료를 사자니 요즘 날씨가 아니더라도 늘 재료가 남아 버리는게 반.. – 그렇다고, 소분되어 있는걸 사자니 대형마트 아니면 구매도 어렵고, 비싸고.. 중요한건 또 1인가구에 맞춰진 양이라 그건 부족해요.. – 그래서 결국 많이 사자니 늘 남아 버리죠. – 그리고 무엇보다 이유식(유아식)하는 맘들 건강하게 키우고자 다양한 식재료를 이용하는데 그러다보면 결국 또 많아지고 다양해진 식재료 관리는 더 어려워요.. – 이러한 이유들로 선택했어요! *강점 – 일단 친절한 설명이 있어요. 설명서 외에도 잘못한 사례 예시까지 들며 올바른 사용 방법을 알려줘서 꼼꼼히만 읽으면 사용할 수 있게끔 되어 있어요! – 용기가 사이즈 별로 되어 있어요. 그래서 원하는 양에 따라, 내용 물에 따라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해요. – 그리고 사각이 너무 맘에 들어요. 저처럼 왁구 좋아해서 냉장고 정리 홀릭된 분들 각진거 좋죠.. ㅋㅋ 공감되는 분들은 이게 강점이라능.. – 플라스틱 문제들이 많지만, 다회용기라 일회용 봉다리에 보관했다 봉지도, 재료도 버리는 것보다는 이게 더 나은 방법 같아요! – 디자인이 너무 예뻐요! 요즘 20-30대는 그레이톤, 블랙&화이트를 선호하는데 어디든 어울리는 컬러라 문제 없어요^^ – 재료를 오래보관할 수 있고, 무엇보다 재료별로, 여러 카테고리별로 보관방법과 기간이나와있어 재료 사용 계획과 섭취가 용이해요 – 특히 우유빛 비닐은 손쉽게 뜯어지기에 날카로운 것 없이도 사용할 수 있어요! – 아! 요즘 캠핑 유행이죠? 그때 재료 손쉽게 포장해갈 수 있다는게 너무 큰 강점이에요! 미리 손질해서 갈 수 있고, 밀봉까지 되니까 오염, 공간차지 없이 아이스박스에 넣어갈 수 있어 너무너무 좋아요! – 특히 맘님들 애 한 번 데리고 나가려면 최대한 짐 덜어야 되는데.. 과자같은거 덜어서 밀봉, 진공해서 나가면 눅눅하지 않고 깨끗하게 가방 공간까지 확보할 수 있는 거 같아요! *아쉬운 점 – 용기가 더 많이 들어있으면 좋았을걸 하는 아쉬움이 있으나 ㅋㅋ 이건 소비자의 욕심이다 생각해요 ㅋㅋㅋ ** 더 오래오래 써보고 추가 후기 남기러 올게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