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리나 팬시피스트 퓨얼리 프리미엄 내추럴 습식 고양이 간식 30g 사용기

 

퓨리나 팬시피스트 퓨얼리 프리미엄 내추럴 습식 고양이 간식 30g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61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신규로 등록된 사용기가 없습니다. ( 2020-11-03 기준)

 

★★★★★ 2020-10-20

아이들이 좋아하는데 양이 이렇게 적고ㅠㅠ 비싸도 되는건가요ㅠㅠ

★★★★★ 2020-10-20

비싸요ㅠㅠ 깔끔하고 좋기는한데 양이 넘 적어요ㅠㅠ 비싸요ㅠㅠ

★★★★★ 2020-09-17

저 포함 집사님들은 아실거예요~믿고 먹는 팬시피스트,, 냥님이 입이 무척이나 까탈스럽기로 (집에서) 유명해요. 그래서 먹을 수 있는 간식이 한정되어있어요. 습식사료도 한 종류만 계속 먹고 있고요. ㅠㅠ 그치만 이제 먹을 수 있는 간식이 하나 더 늘어난것같아 정말 너무 반갑네요.. ( 이것저것 다 사서 드려봤었어요.. 다 싫대요.. ) 10개 개별포장되어 있어요. 내용물 크기는 500원 동전? 같아요! 개별로 포장되어있는건 알콜스압 네모난 크기 아세요? 그 크기보다 아주 살짝 더 크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조금 먹성 좋은 애들은 하나로는 조금 부족할 수 있어요! 기호성…..! 간식 두는 서랍이 있는데요. 그쪽으로 가기면 하면 뚫어져라 쳐다봐요ㅋㅋ 이렇게 좋아할줄 몰랐는데 잘 먹는 모습 보니까 … 좀 짠하네요 다 먹고나면 구매하려구요,, 환장하고 달려드는 간식이 없었거든요 (o̴̶̷᷄﹏o̴̶̷̥᷅) * 참, 집사님들 저는 이 간식을 손으로 끄집어내서 준답니다. 어떻게 잘 꺼내보려고 밀어 올려보았는데 잘 올려지지 않았어요. 그릇에 주셔야 할 듯 싶어요! *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0-09-16

쿠팡체험단에 선정된 것에 감사드립니당! 저희집에 두 고양이가 있어서 한번 신청해보았습니다. 생각한 것보다 크기가 작아서 당황했어요. 저희 냥이들은 참치만 먹어버릇해서 약간 걱정됬었는데 까다로운 첫째는 입도 안대서 슬펐지만 둘째는 엄청 엄청 좋아하네요 차오츄르 이후로 이렇게 잘 먹는 간식이 처음이라서 기뻤어요 ㅋㅋㅋ 참치맛이랑 요 연어로 재구매하려구요. 겉표장은 손바닥만하고 안에 들은 건 더 작아요 그대신 하루 한개씩 딱 간식으로 꺼내주기 좋아보여요. 다른 간식에 비해 몸에도 좋아보이고 맘에 드네요 감사하게도 좋은 간식을 알게 됐어요 밖에 길냥이들도 있는데 만나면 하나 까주려고 작은 거 장볼때 들고 나가고 있어요 ㅎㅎ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