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멧 세면대용 필터 샤워 헤드 (본품 필터) 사용기

 

코멧 세면대용 필터 샤워 헤드 (본품 필터)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51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5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11-20 기준)

 

★★★★★ 2020-11-08

같이 주신 스너퍼? 그걸로는 분리가 안되네용ㅜㅜ 아직 설치전~~ 뺀지 사서 설치 예정입니다.

★★☆☆☆ 2020-11-07

원래는 바디럽 퓨어썸 쓰다가 연결부분이 너무 잘 부러져서 이걸로 한번 사 봤는데 이건 고무링을 끼워도 물이 자꾸 새고ㅡㅡ 진짜 별로 차라리 돈 더주고 다른거 사세요

★★★★★ 2020-11-04

물냄새가 사라졌습니다. 필터 이거 유난떠는거라 생각했는데, 정말 좋네요.

★★★★☆ 2020-11-02

사이즈 안맞음

★★★★☆ 2020-10-30

동네에서도 깔따구 유충이 발견되어 세면대에도 설치하려고 구입했는데 물이 나오기 직전에 필터에서 걸러주고 세면대 헤드를 빼고 설치하기 때문에 녹물 걱정도 조금 덜었구요 유해물질 걱정도 덜었어요. 필터도 따로 팔아서 필요시 교체가능하니 괜찮아 보입니다.

★★★★★ 2020-10-29

빨강색으로 표기한 곳 위아래 고무링 넣었더니 물 안새고 잘 맞아요.

★★★★★ 2020-10-28

세면대 수전에서 물이 직선으로 안나오고 옆으로 퍼지면서 나와 너무 불편하더라구요 옷도 젖고 물 세기도 쎄다보니 아이들도 안좋다하고… 그래서 후기가 좋은 코멧 제품으로 선택했고요. 도착해서 보니 작은 상자에 정말 작은 샤워헤드가 들어 있었어요. 필터장착하고 수전대에 설치해서 보니 너무 이쁘고 물도 절수형으로 잘 나와요~~^^ 수도꼭지에 맞게끔 사이즈별로 나와서 어느 누구나 설치하기 쉽고요.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는데 다음 필터만 교체할 때 다시 재구매할려구요♡♡♡♡♡♡♡♡ 2주 사용후기 올립니다. 와~~~필터 사진 올렸는데 보이시나요? 대박~~~~~ 이런 물로 양치하고 손 씻고 세수를 했다니 깜짝 놀랬습니다. 본품 사용 할때 필터가 한개와서 몇달도 아니고 단, 몇일만에 필터 재주문 했네요-.-;; 코멧 필터는 다른 제품과 호환이 안됩니다. 그 제품만 사야하고 코멧 비타민필터로 사서 교체했어요. 눈에 보이니 약간 누르스름 해도 빨리 교체하고 싶은 심리가 생기더라구요~~~~~ 비타민필터로 교체하고 다시 사용중 교체방법도 간단하고 기분이 다시 좋아집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