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수시대 야자 활성탄 탈취제 후기

 

순수시대 야자 활성탄 탈취제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51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5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11-29 기준)

 

★★★★★ 2020-11-29

겨울이 되고 집에 환기를 자주 못시키다 보니 50년된 다세대주택이고 해서 다른집보다 집안 냄새가 더 나는 편입니다. 그래서 탈취제가 꼭 필요한데요. 야자활성탄이 효과가 좋다고 해서 저도 따라 구입했습니다 접시에 넓게 펴서 놔두니 방냄새가 나아지긴 하더라고요. 자연탈취제라서 인체에도 무해하고 부모님 방에도 안심하고 활성탄을 곳곳에 놔두었어요. 이게 재사용이 되는 제품이라서 친환경적이면서도 경제성이 좋네요. 잘쓸게요 ^^

★★★★★ 2020-11-29

집콕을 오랫동안 하다보니 집안 구석구석 탈취재가 필요하다. 순수시대 활성탄을 써본 지인이 추천해 주었어요. 활성탄 500g, 큰거 2개 작은거 2개 그물망 4개 들어있어요 거실에는 그냥 그릇에 활성탄을 넣어서 두었구요 냉장고 옷장 신발장 그리고 자동차에는 활성탄을 그물망에 넣어서 달아두니 좋네요. 숯 덩어리는 거실에 디피용으로 두기도 했었는데 잘게 자른 활성탄은 처음 봐요. 그물망에 넣어서 여기저기 달아 놓았어요. 자동차에 매달아 탈취제로 사용하고 집안 냄새 잡는 탈취재 순수시대 활성탄입니다.

★★★★★ 2020-11-26

활성탄이 냄새 제거에 이렇게 효과가 좋은 줄은 미처 몰랐어요. 예전에 한창 숯이 유행할 때 일반숯도 사다가 집 들어오는 현관에도 올려놓고 집안 곳곳에 놔두기도 했었지만 그 때는 효과가 있나? 약간 직접적으로 느껴지는 효과가 없어 반신반의 했거든요. 그런데 활성탄은 숯 보다 훨씬 더 탈취력을 극대화시킨 거라고 하더니만 이번에 사용해보니 정말 효과가 탁월해서 놀랐어요!!! 특히 김치 냉장고와 일반 냉장고에 넣어놨을 때 김치냄새와 음식냄새가 싹 사라지는 걸 보고 충분히 잘 샀다 싶더라구요. 이번에 혹시 몰라 한개만 구입했는데 몇 개 더 사려구요.

★★★★★ 2020-11-23

집에 컴퓨터 겸 옷방이 있는데 남편이 흡연자입니다 방만들어가면 담배 찌든내에 짜증이빠이나서 향초부터 디퓨저 , 스프레이형냄새제거기 안써본게없을정도로 온갖 방법을 다써봐도 냄새섞여서 엄청 스트레스였습니다 후기가 다 좋아서 반심반의하면서 구입해봤는데 웬만한것들보다 이게 훨씬나아요 하루밖에 안됬는데 일단 담배찌든냄새믄 안나네요 기분좋은 하루시작을 하네욤! 앞으로 재구입 할예정입니다

★★★★★ 2020-11-21

순수시대 피톤치드 스프레이랑 함께 구매해보았습니다. 이왕 탈취제로 냄새 잡는 김에 활성탄까지 함께 사용하여 제대로 냄새를 잡아보려고요. 신발장이나 옷장은 탈취제로도 냄새를 잡을 순 있지만 많은 양이 필요하고 이왕이면 더 확실한 방법이 필요할 것 같아서 사봤는데 어릴 때 할머니께서 장 담그실 때 넣으신 거 말고는 오랜만에 보네요 잠시 추억에 잠겼네요 ㅋㅋ 활성탄이 얼마나 효과가 좋을까 싶어서 찾아보니 순수시대 활성탄 1kg는 공기청정기 1대 역할을 한다니 ㄷㄷ 믿을 만 하네요 망사 4개까지 같이 주셔서 작게 담아 냉장고나 부엌에 두었습니다 신발장과 옷장에 넓은 그릇이 제격인 것 같아 큰 통에 담아 넣어 두었습니다. 예민한 피부 탓에 옷들 사이에 두는 게 괜찮을까 싶었는데 깨끗한 야자나무를 이용해 만든 천연제품이라 하니 딱히 걱정은 없네요. 아무래도 숯이라 분진이 걱정되었는데 세척도 하고 후처리작업 되어 있다니 다행입니다. 소분해서 냄새가 문제인 곳들에 두면 좋을 것 같아요! 화장실에 둔 커피찌꺼기는 이제 안녕입니다 ㅋㅋㅋ 양도 넉넉하고 씻어서 햇빛에 말린 뒤 재사용 가능하다니 가성비도 좋고 실용적인 듯 하네요. 얼른 냄새가 사라져서 무향무취를 즐기고 싶네요ㅋ 강추합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