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시네빔 빔프로젝터 FHD PF50KS 후기

 

LG전자 시네빔 빔프로젝터 FHD PF50KS

최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51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2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11-15 기준)

 

★★★★★ 2020-11-14

좋아요 이전에 ph550쓰다가 넘어왔는데 화질이며 webos며 최고네요

★☆☆☆☆ 2020-11-05

기능이야 더 좋을것도 나쁠것도 없는 사양 그대로인데 배송이 너무 늦어서 아라미디어에 직접 전화까지 했음 결제당시 쿠팡에서 알려주는 최대한 늦은날짜 그날짜도 지날것같으면 임박해서 문자라도 줘야지 무조건 엘지에서 제품을 늦게준다고만 앵무새처럼 반복

★★★★★ 2020-10-30

상품 후기 남깁니다. ★배송은 저녁에 결제해서 다음날 도착했습니다. ★ 포장은 기계 제품이라 걱정스러웠는데 안전하게 포장되서 잘 도착했어요. 물건은 도착 후 바로 사용했고 화면은 깔끔하게 잘 나왔습니다. ★ 저는 집에서만 사용할거여서 내장배터리는 필요없었고요. ★ 제품의 소음은 빔프로젝터에서 나오는 소리로 영상을 보면 신경쓰이겠지만 저는 외부스피커 연결해서 사용하기때문에 이 역시도 문제 없었습니다. ★ 제품에 넷플릭스, 왓챠 등이 설치되어있어서 핸드폰 연결없이 사용가능해서 좋았고 ★ 방에 불을 켰을경우 영상보기는 어렵습니다만 이건 돈 투자를 더 하셔야겠지요^^;; 제품 기능면에서 이 정도 가격이면 저는 만족스럽다고 생각합니다. 사진은 추후에 첨부할게요~

★★★★★ 2020-10-13

우선 화질이 되게 좋아요. 벽에 비춰서 보고 있는데 별로 불편한거 모르겠어요. 스크린을 굳이 사야하나 생각하고 있어요. 그리고 넷플릭스를 보는데 스마트폰에서 스마트뷰로 연결해서 보고 있는데, 데이터가 테더링용량으로 쓰는게 아니더라구요. 그래서 용량 제한 걱정없이 보고있습니다. 제품이 안시루멘이 낮다보니, 요즘 시간으로 해가 질때즈음 부터 화면이 볼만하더라구요. 밤에는 완전 잘 보입니다.근데 해가 지기 전에도 벽에 가깝게 비추면 잘 보여요. 대신 화면이 작게 보일뿐, 저는 이 제품 별 다섯개가 아깝지 않은거같습니다.

★☆☆☆☆ 2020-08-22

자체 유튜브는 살짝 끊김 기기연결시 볼수없는수준으로 끊기고 느리고 사운드 싱크 그냥 다안맞아서 절대볼수없는 수준임 불량인지 원래그러는건지…

★★★★★ 2020-07-20

가격대비 적당하네요

★★★★★ 2020-06-17

우리집이 영화관이 된 느낌 너무 좋아요 사용법도 간편!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