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구원선생 무농약인증 콩으로 만든 연두부 오리엔탈 소스 사용기

 

김구원선생 무농약인증 콩으로 만든 연두부 오리엔탈 소스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51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9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11-23 기준)

 

★★★★★ 2020-11-21

우왕 추천받아 사먹었는데 정말 고소한 두부에요! 한번에 혼자 먹기 적당하고요 소스도 맛나요

★★☆☆☆ 2020-11-21

아기가 잘 먹고 맛있게 늘 먹던 연두부에요. 가끔씩 상품평중에 상했다, 이상하다는 글이 보여서 먹던 제품이지만 조심스러워서 제가 먼저 먹어보고 아이를 주곤했어요. 이번에는 제가 걸렸네요..ㅠㅠ 예전먹던 그런 고소함 맛이 없는거 같고..유통기한이 아직 남았는데 연두부 하나가 팍 쉰맛이 나서 버렸어요.. 나머지 몇개 남은거 아이 잘 먹이고.. 재구매는 고민해보려구요! 가격이 저렴한게 아닌데 세일할때 산다해도 불안한 마음에 조심스럽네요. 간혹 제품 하나가 변질 될 수 있다는 마음으로 응원합니다~ 늘 좋은 제품으로 첫마음 쭉- 번창하시길요. ☆추가내용… 22일 나머지 두개도 상했네요.. 유통기한은 23일이고 냉장고에 보관했는데.. 아이한테 좋은거 주고싶어서 아껴서 먹이는건데 8개중 3개나 상하니 속상하고 재구매는.. 없을거 같아요.

★★★★☆ 2020-11-18

✅상품: [김구원선생 무농약인증 콩으로 만든 연두부]. ✅구성: 135g/8개입. ✅주문: 2020년 11월18일. ✅배송: 2020년 11월18일(로켓 프레시/당일 배송). ✅가격: 12,400원/1개당 1,550원. ✅유통기한: 2020년 11월25일. 저는 요즘,퇴원후 한 달 가량은 턱관절을 쓰면 안~되거든요! 부드러운 죽식이나 씹지 않고서도 가볍게 후루룩~ 편하게 먹을수 있는 유동식 위주로 챙겨 먹어야 하는 상황! 평소에도 김구원선생 두부는 즐겨 구매해서, 챙겨 먹는편이라 당연히 연두부도 맛있을꺼라 했었죠! 그런데,의외로 연두부는 제 취향이 아닌걸~로! ✔특히,함께 동봉되어 있는 오리엔탈 소스는 저는 별루! 노노!진심~맛없어요!퐈~예요!퐈! 갠적취향에 따라 입맛은 차이나게 다르겠지만, 저는 진심 기본 간장소스가 더~잘~어울리는듯 싶어요! 매끼마다 식전&식후 약들이 어마한 한 보따리! 속을 든든~히 채워둬야 수많은 약들을 털어 넣어도, 위장이 굳건히 버텨내어 주겠죠! 죽만 먹기에는 양도 영양가도 부족한듯 싶어서 일부로라도, 연두부 1개씩을 같이 챙겨 먹고 있어요! 요즘,입 맛이 진심 별루 없는지라 맛은 그냥 쏘쏘! ✔일반 기본 간장소스 솔솔~뿌려서 바로 바로바로~먹고, 팩은 흐르는 물에 헹궈서 재활용 분리수거 통으로 쓔웅! 눈에 보이진 않아도 영양가는 믿음가는 김구원선생~ 제품이니 무조건 믿고 챙겨먹고 있는중!~^^"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