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친아트 원터치 미니 전기밥솥 1~2인용 후기

 

키친아트 원터치 미니 전기밥솥 1~2인용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51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11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11-30 기준)

 

★★★★★ 2020-11-30

귀여운 밥솥입니다.

★★☆☆☆ 2020-11-27

실리콘 패킹 바리 burr가 제대로 작업 안되고 두껑 밑에 알미늄 내솥 뚜껑 구멍자리 이건 알미늄 burr가…. 밥에 떨어지진 않나요? 가격대에 이런거라하면 뭐….

★★★★★ 2020-11-27

여행시 사용하려고 구매했습니다. 2020년8월, 중국에서 제조된 제품이네요. 커피포트 정도만한 높이입니다. 한 손에 올릴 수 있는 너비이구요. 뚜껑이 분리되는 줄 몰랐는데 분리형입니다. 가볍게 끼우면 잘 들어가네요. 내 솥과 뚜껑에 있는 판은 분리 가능한데 고무패킹은 부착되어있는 것 같습니다. 보통 밥솥의 고무패킹은 소모품인데 이것은 뚜껑을 교체하는 건가 싶기도 해요. 밥은 다른 소용량 밥솥보다 잘 됩니다. 내장되어 있는 쌀뜨는 용기 한 컵에 물은 백미 선까지 맞춰서 넣으니 적당하게 밥이 됩니다. 밥은 맛있게 잘 되구요. 만족합니다.

★★★★☆ 2020-11-25

2인가구가 쓰기딱좋아요 단점은 김나오면서 물도나와요

★★★★★ 2020-11-17

다이어트 곤약밥하려고 샀는데 딱 좋아요 곤약밥 200g+한컵 했더니 한 3~4인분 나온것 같아요.많이 파세요 ♥

★★★★★ 2020-11-16

집에 6인용 밥솥이 있는데 꼭 밥을 하면 한사람 먹을양이 부족해요 ㅠㅠ 신랑이 밥을 많이 먹거나 애들이 밥을 많이 먹거나 둘 중 하나의 상황이 꼭 와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럴때마다 빨리 밥솥을 씻고 다시 쌀을 씻고 밥을 앉혀서 기다렸다가 먹어야하는데 이 밥솥은 키친아트 밥솥은 1-2인용이라 시간도 생각보다 짧게 취사가 되고 밥 맛도 5-60만원 짜리 밥솥이랑 맞먹을 정도로 맛있어요!! 그리고 사이즈가 너무나 귀엽고 앙증맞아서 지금 대세인 캠핑 가서 쓰기에도 딱 적당해요!! 밥해놓고 시간 지나면 맛없어지잖아요 2인용 만들어놓고 먹고 또 다시 해먹으면 캠핑가서 돌이랑 밥먹어도 맛있을것 같은?ㅋㅋㅋㅋㅋ 그리구 아이 밥솥이유식 하기에도 너무 좋을것 같아요! 밥솥씻을떄 크기가 크지 않아서 부담없고 딱 아이먹을만큼만 이유식 만들어주니 얼매나 좋아요>< 가격도 너무 괜찮구 색상도 블랙이라 고급져요!! 신랑이 보더니 너무 예쁘다고 딱 캠핑갬성이라고 저보다 더 좋아하더라구요? 잘샀다고 하루종일 칭찬을ㅋㅋㅋㅋ 가서 트레이 위에 얹어놓고 사진 찍어도 예쁠것 같아요! 코드가 일체형이 아니라 분리형이라 더 좋은것 같아요 서비스로 주걱이랑 쌀컵? 도 같이 동봉되어 있었어요! 사이즈는 여자 손 펼친것만 해요 참고하시라고 사진 찍었어요! 혼자 사시는 분들도 부담없는 가격에 집에 밥솥으로 쓰시기에 딱 딱 딱!! 좋아요 진짜 너무 예쁩니다ㅠㅠㅠ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