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무선주전자 로프트 화이트 1.7L 후기

 

테팔 무선주전자 로프트 화이트 1.7L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51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8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11-07 기준)

 

★★★★★ 2020-11-02

받아봤는데 실물로 보니 더 예뻐요 표면에 물결무늬가 조개같기도 하고ㅋㅋ 도자기 느낌도 있어서 주방도구 같지가 않네요 주방 한구석에서 홀로 너무 우아하게 존재감을 뽐내고 있습니다…ㅎㅎ 작동 방식은 특별히 다를건 없었고 버튼을 내리면 빨간불이 들어오면서 끓고 다끓으면 자동적으로 꺼지는 방식이에요 특이점이 하나 있다면 위에 물 넣는 주입구가 분리되는 방식이라 장단점이 같이 있었어요 전기포트가 보통은 원터치 방식이라 뚜껑이 붙어있어서 내부를 세척하기가 힘든데 이건 비교적 쉽게 세척이 가능해서 좋았어요 (다만, 세척시에 수세미는 사용하지 말라는 안내문구가 있더라구요 이부분도 주의해서 사용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ㅎㅎ) 세척이 편리한 반면 물을 끓일때마다 뚜껑을 뺐다끼는게 살짝 번거롭기도 했네요 ㅎㅎ 뚜껑안쪽에 보면 나사가 하나 있는데 처음 받아보고 이게 쓰다보면 녹이 슬지 않을까하는 걱정이 들었는데 2주 가까이 사용했는데도 멀쩡하더라구요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ㅎㅎ 재질이 플라스틱이라 무게도 가볍고 여자가 한손으로 들기에도 전혀 무리없는 무게였어요 다만, 물이 끓고나면 본체도 조금 뜨거워지니 이점도 유의해서 사용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ㅎㅎ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0-11-02

부담없고 저렴한 가격대, 심플하면서 도자기같은 외관, 넉넉한 용량까지.. 테팔이어서 더 좋은 제품이네요.

★★★☆☆ 2020-10-30

사진보다 싼티가 나요. 하지만 저렴한 가격에 빈티지 디자인에 작동 잘하는 전기포트 구매하고 싶은 분들은 만족하실 거 같습니다. 뚜껑은 수동으로 여닫는 것도 조금 불편하네요. 세척할 땐 완전히 열리니까 좋긴한데 물 채울때 버튼누르면 열리는 타 제품들보단 불편합니다.

★★★★★ 2020-10-26

견고해 보여요. 물 끊는소리 크지 않아요.예쁨

★★★☆☆ 2020-10-26

꼼꼼하지 못하게 대충 훝고 샀더니 조금 실망스럽긴 했어요. 테팔이고 도자기라고 급 주문했더니 받아보니 그냥 평범한 플라스틱 전기주전자네요. 아무래도 뜨거운 물이 닿는만큼 스텐레스와 유리로 된 것만 썼는데, 도자기인줄 알고 주문했다 낭패봤네요.디자인이나 크기는 좋은데 그냥 싸구려 전기주전자랑 크게 다른점은 없습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