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톤플러스 메리디안사운드 블루투스 이어폰 후기

 

LG전자 톤플러스 메리디안사운드 블루투스 이어폰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279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6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11-26 기준)

 

★★★★★ 2020-11-23

추천받아 구매해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가게에서 바쁠때 쓰다보니 이게 더 편하다고 하시더라고요. 핸드폰이랑 떨어져서 거리가 조금 되면 지직 거리지만 그 이외에는 전혀 잡음없고 쓰기 편하네요. 장사하시는 분들이 왜 이거 쓰는지 잘 알겠어요.다른 제품 많지만 가격대비 너무 좋은것 같아요^^

★★★★★ 2020-11-21

엄청빠른배송 깜놀했어요!! 굿굿!!!

★★★★★ 2020-11-17

품질좋고 배송빠르고 만족입니다

★★★☆☆ 2020-11-11

그동안 hbs920을 3년 쓰다가 넥부분이 꺽여서 이제품으로 갈아탔네요 음질: 통화 위주로 사용하는 거라 hbs 920과 차이를 못느꼈슴. 음악을 들어보니, 920보다 베이스음이 딸리는 느낌. 디자인: 깔끔, 심플하여 마음에 드는 디자인 기능성: 920은 버튼을 누르면, 감아지는 거라 매우 편하게 느꼈는데, 이제품은 선을 잡아당기는 식이라 불편하더군여, 한쪽만 귀에 꼽아쓰는 버릇이 있어서인지. 무심코 한쪽 선을 잡아당기면 넥 전체가 목에서 획 돌아가니, 개인적으론 불편함을 느낍니다 또한, 920사용할때는 on/off도 스위치식으로 확실히 작동여부가 확인되지만. 이제품은 2초이상 버튼을 눌러서 작동해야되서, 귀에 이어폰을 낀상태에서 음성안내로 확인해야 할듯하네요. 이점은 좀더 사용해보면 익숙해질지 모르겠네요 총평: 넥이어폰은 LG꺼만 사용해봐서 타사꺼랑 비교는 못하지만, 전체적인느낌은 큰 불만없이 잘쓸꺼 같네요. 디자인. 통화품질은 맘에듭니다. 하지만, 요즘 타브랜드에서도 가격대비 좋은 제품이 많이나오니, 가격면에서는 아쉬움이 있네요. 920모델 고장나서 lg as서비스센터 기본수리비가 4만원선하는것도 아쉽네요. ㅡㅡㅡㅡ psㆍ추가 사용후기 몇사람과 통화하니 ㅜㅜ 주변소음이 예전보다 크게 들린다네요. 이렌~~~~!

★★★★★ 2020-11-07

pl7하고 엄청 고민했는데 통화의 본질만 생각한다면 pl5도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음질도 나쁘지 않고 무엇보다 가벼워서 착용감이 좋네요~ 예전엔 lg 900 이었는데 통화버튼 누르면 "연결되었습니다"라는 멘트가 나와서 연결이 지연됐고 주변 소음도 많이 들어가다보니 다자간 통화하는 느낌이었다면 이걸로 바꾸곤 통화품질도 좋아지고 상대방도 또렷하게 잘들린다고 합니다. 줄이 좀 얇아서 내구성은 좀 더 써봐야겠지만 기본적인 품질은 매우 만족합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