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블 [ 프레블캠 ] 가성비액션캠 버즈캠 리뷰

 

프레블 [ 프레블캠 ] 가성비액션캠 버즈캠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51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4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11-03 기준)

 

★★★★★ 2020-11-02

액션캠 사고 싶어도 가격 부담이 커서 못샀는데 가성비 좋은 제품을 찾았네요 가격 대비 성능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악세사리까지 다해도 놀라운 가격입니다 화질도 좋고 일상을 즐겁게 기록할 수 있을거 같습니다 가족여행가서 바로 촬영해봤는데 화질도 만족스럽고 야외 나갈때 꼭 필요한 준비물이네요 즐겁게 잘 쓰겠습니다 정말 거품 없는 가성비 좋은 제품인거 같아요

★★★★★ 2020-10-31

상품배송, 구성내용 모두 만족합니다. 각종 마운트와 가방이 생각보다 크고 많이 와서 조금 더 정리를 해봐야겠지만, 테스트 촬영도 만족하고 어플과 와이파이 연결도 훌륭합니다. 폰에서 작동이 스타트와 정지가 쉽게 연결이 잘 되는 것도 만족합니다. 내일 자전거에 설치하고 라이딩할 기대가 됩니다.

★★★★★ 2020-10-27

너튜브에 올릴 영상을 준비하면서 서브 카메라로 쓰기 좋을게 뭐가 있을까 고민하다가 발견했습니다. 10만원대 가격대에 액션캠만이 아니라 수많은 악세사리까지 구비할 수 있다는건 굉장히 큰 메리트입니다. 메인으로 사용중인 G사의 액션캠의 경우 액션캠 본체 외에 악세사리(마운트 류)를 따로 구비해야하기에, 자연스럽게 추가 비용이 발생하게 되고, 액션캠+악세사리 구매비용은 꽤 많이 나오거든요. 꽤 많은 비용이 지출되는데 비해, 프레블캠의 경우 액션캠+악세사리(꽤 많음)가 10만원대의 가격에 구성되어 있고, 그 악세사리(마운트 류)가 G사의 액션캠과 호환이 되기까지 해서 굉장히 유용합니다. 취미용으로 가성비 좋은 액션캠을 구매하고자 하는 분. 저처럼 타 회사의 액션캠을 소유하신 상태에서 서브캠을 고려중인 분들께는 꽤 큰 메리트가 있다고 보여집니다. 많은 내용을 쓸 수 없기에 자세한 후기는 개인블로그 및 너튜브에서 다룰 예정이지만 일단 꽤 만족스럽습니다. 배터리가 1개인점, 떨림방지 기능이 G사보다는 조금 떨어진다는 점, 기본 메모리 카드의 성능 등은 조금 아쉬운 점도 있지만, 이 캠의 메인 헤드라인처럼 '가성비'를 생각한다면 충분하다고 생각됩니다.

★★★★★ 2020-10-20

고민 많이 하다가 구입하게 되었는데 아주 잘 산거 같습니다. 일단 가볍고 작아서 휴대하기 너무 편해요 아기 영상 찍으려고 구입했는데 한명 안고 한명 뛰는거 따라다니면서 촬영하는데 아주 용이합니다. 성장기 아이들을 위한 영상을 만들고 싶어서 구매하였고 또 유튜브 채널 운영 중입니다. 임꾸라고^^ 무튼 여러가지 측면에서 아주 잘 산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단 충전시간이 짧은게 좀 흠입니다. 그래도 악세사리나 뭐 이런저런거 다 합해서 구매는 베스트 픽이라 생각되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