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몰 모노먼트 원목욕실발판 소홈 사용기

 

홈스몰 모노먼트 원목욕실발판 소홈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343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2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11-05 기준)

 

★★★★★ 2020-11-04

화장실에 줄눈 시공을 안해서 청소를 해도 지저분해보이는것때문에 스트레스가 상당했어요ㅠㅠ 근데 저 원목발판 하나로 화장실이 화사해졌네요 아이들 신발도 위생적이지 못해서 없앴는데 애들이 화장실 왔다갔다하며 더 좋아하네요~~ 만족합니다~~ (업체로부터 협찬받은 상품입니다)

★★★☆☆ 2020-09-22

홈과 홈사이가 날카로워 밟을때마다 발이 아프고 크기가 작아요.

★★★★★ 2020-09-10

흠집 하나없이 잘 포장되어서 도착했네요! 화장실 갈때마다 슬리퍼 싣기 귀찮아서 구매하게 되었는데 사용하고나니 편리하고 좋네요 간혹 나무판자로 되어있어서 곰팡이 조심하면 오래 사용할수 있는 제품이네요:)

★★★☆☆ 2020-09-09

좋긴한데 바닥에 물기가 있으면 미끄러워서 밀려요ㅠ

★★☆☆☆ 2020-08-28

방수처리가 아예 안되어 있어서 욕실에서 금방 곰팡이가 생김.

★☆☆☆☆ 2020-08-12

나무라서 첨에는 냄새도 좋고 해서 너무좋았는데 아닌걸….. 일주일 후 사이사이에 곰팡이가 끼길레 거기만 그러겠지하고 팡이 제거제를 뿌리고 퇴치를 했죠.. 그런데, 혹시나해서 까뒤집어 보니까… 곰팡이가 작렬.. 징그러워서 처다도 보기 싫은걸 곰팡이 강력하게 뿌리고, 제거를 했죠.. 그러나, 일주일후 뒤집어보니까. 그림과 같이 팡이가 작렬해서 다시 강력제거제를 뿌려놓은 상태입니다. 나무라서 의심은 약간하기는 했지만, 방염처리가 되어 있으면, 어느정도는 버티리라생각했던 제가 멍청해서일까요? 이거를 어쩌겠읍니까??? 정말이지, 후회막급입니다. 참고로 화장실에서 유일하게 곰팡이 피는녀석은 이넘뿐입니다.!

★★☆☆☆ 2020-08-11

화장실갈때마다 실내화신는게 귀찮아서 구매했어요 귀찮음은 해소됬지만 화장실이 넓고 통풍이 잘되서 욕실바닥도 금방 마르는 편인데 이 나무 발판은 곰팡이가 지더니 꽃(?)이 폈네욬ㅋㅋ 저는 주황색 뭐가 있길래 뭐지하고 처음엔 닦았는데 얼마안가 바로 생기네요 욕실용품인데 이렇게 곰팡이가 생겨서야……. 깜짝놀랏습니다… 그리구 생각보다 작아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