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GO HD 웹캠 DRGO-WC720 리뷰

 

DRGO HD 웹캠 DRGO-WC720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51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12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11-19 기준)

 

★★★★★ 2020-11-19

화상 강의 때문에 사는 거라서 제일 싼 걸로 주문했습니다. 받자마자 zoom으로 테스트 해봤고 화질, 마이크 음질 전부 무난 합니다. 약간 옛날 휴대폰으로 영상 통화하는 느낌이었습니다. 어차피 좋은 걸로 살 생각 없었고 대충 쓰려는 생각에 산 거라 괜찮네요. 딱 1만 2천원 대 웹캠이라서 잘 쓰겠습니다.

★★☆☆☆ 2020-11-18

계속 카메라가 꺼지네요.. 한번 써서 걍 놔둬요.. 화질도 넘 안좋아요

★★★★☆ 2020-11-18

화상 면접때문에 급하게 샀는데 유용하게씀! ㅎㅎ

★★★★★ 2020-11-16

원래 쿠팡 후기 잘 안남기는데 너무 좋아서 남깁니다. 생각했던거보다 진짜 좋아요 우선 생각보다 화질 좋아서 충격먹었어요…캠스터디 할려고 산건데 진짜 딱이네요 후기가 그렇게 좋지않아 그냥 젤 싼거 사서 기대가 1도 없엇는데 가성비 진짜 좋아요 캠스터디 하는분들 완전 추천드려요 그냥 유에스비 꼽으니까 자동으로 인식되고 되게 편하네요

★☆☆☆☆ 2020-11-16

모든 상품평 5점줬는데 이번이 1점주는거 처음이에요. 상품은 좋은데 배송이 이상하네요 대구 동구 기사님 문앞에 뒀다면서 1층 공동현관 우편함위에 두는건 무슨 심보인지 궁금합니다. 코로나 시국에 여러사람이 다니고 만지는 우편함위 비교적 안전한 문앞과 달리 잃어버릴 수 있는 공동현관에 두는건 뭘까요. 다음엔 이런식으로 하지말아주세요. 어떤 심보인가요. 상품은 매우만족이나 배송이 이상하네요.

★★★★★ 2020-11-10

코로나로 인해서 비대면으로 진행하는 회의나 교육 등이 많아졌어요 사무직에 계시는 분들은 이해가 되실 겁니다 회의는 그렇다 쳐도 강의를 들어야 하는데 캠이 있어야 하는 경우가 있다고 해서 비싼거는 살 필요가 없다고 생각해요 이 정도만 되어도 크게 문제가 없을 거 같습니다 ㅎㅎ 화면 잘 나오고 색감도 나쁘지 않고 끊기는 것도 없구요. 플러그 앤 플레이 방식이라서 usb에 꽂자마자 바로 실행가능한 점도 큰 장점이 되겠네요 가격이 가격인 만큼 화질은 기대하지 않았고 그런 점에서는 나무랄데 없는 제품입니다! 처음 사보는 웹캠이라서 비싼 걸 사기도 조금 부담스럽기도 했죠! 용도에 맞게 구매했기 때문에 저는 만족합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