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만원 깜짝할인* 에어메이드 프리미엄 대용량 가습기 UV기능 바이오숨 AMH-9900UV 리뷰

 

*5만원 깜짝할인* 에어메이드 프리미엄 대용량 가습기 UV기능 바이오숨 AMH-9900UV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79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26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12-04 기준)

 

★★★★★ 2020-12-04

무엇보다 대용량이라 좋네요.. 습도 조정해놓으면 꺼졌다 켜졌다하면서 조절해주니 더욱 좋네요..

★★★★★ 2020-12-04

첨 사용이라 어느 가습기를 구매해야될지 고민하다가 9리터 대용량, UV 살균기능, 최대 12시간 타이머, 습도조절, 멀티리모콘 등등 가격대비 여러가지 기능이 장착된 에어메이드 가습기를 구매하기로 결정!!!!!! 하루 사용해 본 결과……. 12시간 사용해도 9리터 대용량 물통에 물이 반이상 남아있어 장시간 사용해도 안심되며 겨울철 보일러 가동으로 건조해진 방안을 알맞은 습도와 살균기능으로 최적한 환경을 만들 수 있어 딱 좋았습니다… 좋은제품 판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번창하세요…

★★★★★ 2020-12-04

친구 선물로 줬는데 소리도 많이 안나고 매우 만족이라고 하네요^^!

★★★★★ 2020-12-04

우선 용량이 커서 매일 물을 채워주지 않아 좋습니다. 디자인도 깔끔해서 집안 어디에 두어도 이질적이지 않습니다. 밤에 습도를 65로 맞춰두고 잤는데 아침에 물통의 물 반이 없어져 있고 방안이 안개처럼 뿌옇게 되있었습니다. 덕분에 촉촉하게 잤습니다. 리모컨과 상태표시등은 직관적이지 않아 사용시 설명서를 계속 읽어보게 되는 점이 아쉽습니다.

★★★★★ 2020-12-03

쓰던 가습기가 고장이나 검색하던 중 에어메이드 가습기가 좋다는걸 보고 다소 비싸지만 구입하였는데 일단 분무량도 좋고 차갑게할땐 uv살균으로 세균걱정없이 또한 뜨겁게할땐 80도로 가열하여 세균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어 너무 안심이 됩니다 비싸지만 그만큼 값어치를 해주기에 추후 추가구매 예정입니다 너무너무 만족합니다!!!

★★★★★ 2020-12-03

어머니가 오랜 병원생활을 하고 계셔서.. 가습기 전체를 쉽게 청소할수 있어야 했고 건조한 병실에서 사용하려다보니 물을 자주 채워야하는 불편함이 있어서 여러 제품을 구입해서 사용을 해봤는데,, 이 제품은 청소도 편리하고 9리터 대용량에 특히 UV 살균까지되어서 가습기 사용하는데 있어서 위생 안정상에서 매우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 2020-12-03

디자인 예쁘고 분무량이 커서 거실에 사용하기에 좋아요 무엇보다 받침대 없이 단독으로 사용할수 있고,하루에 한번 물통에 물을 가득 채우면 하루종일 사용가능해서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사용시 습도량이 표시되고 불빛이 있어 예뻐보이고 잘때는 리모컨에 슬립버튼 누르면 깜깜하니 좋아요 단점이라면 본체와 물통연결 부위를 잠글수 없어 조금 불안하고 물통 키가 큰만큼 씻기가 좀 불편하지만 장점이 더 많은 가습기라 주변에 강추합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