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젠 더마로지 리얼 시카 필링패드 후기

 

네오젠 더마로지 리얼 시카 필링패드

언제나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77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3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12-02 기준)

 

★★★★★ 2020-11-29

인생템입니다.. 다들 사세요

★★★★★ 2020-11-19

10000원에 삼 진짜 기대 안 했는데 피부가 즉각적으로 좋아짐 워낙 부드러워서 한 번에 각질 제거 안 됨 꾸준히 아침 저녁으로 3일 이상 썼을 때 점점 사라지기 시작 여드름 진정 효과도 봤고, 무엇보다 각질이 사라지면서 결이 진짜 좋아짐 쫀쫀촉촉 피부를 원하시면 사셈 본인도 가격이 오르지 않는 한 재구매할 것

★★★★★ 2020-11-18

화장품샵에서 몇통째 사용중인데 검색하다 여기가 더 싸서 구매해봤어요!

★★★★★ 2020-11-14

한병다쓰고 너무 좋아서 또사고 언니도 사주고 올케도 사주고 다들 너무너무 좋다네요 이런걸 어떻게 알았냐며… ㅎㅎ 너무너무 좋아요….

★★★☆☆ 2020-11-02

뭔가 시원한 느낌이 안들어요ㅠㅠ

★★★★★ 2020-10-28

마스크 때문에 입가랑 턱쪽에 뾰루지가 자꾸 올라와서 고민이었는데 진정 토너 찾아보다가 패드 장인 네오젠에서진정필링패드를 발견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쿠팡이라 배송 빨랐고 올영보다 가격이 살짝 저렴하네요. 평소 세안 후 화장솜에 토너를 묻혀서 얼굴 닦아 사용했는데 요거 사용한 후부터는 토너는 손이 안가고 요것만 사용하게 되네요. 패드는 생각보다 크고 빳빳한데도 사용후 자극이 전혀 없고 순한 느낌이에요. 또 화장솜은 얼굴 반쯤 문지르면 벌써 찢기거나 안의 솜때문에 얼굴에 먼지같은게 묻어나왔는데 요 토닥패드는 보풀도 잘 안일어나고 끝까지 촉촉하게 잘 발려요. 세안 후 남아있는 잔여물까지 제거해주는 거 같고, 피부결도 정리해주는 거 같구요. 트러블때문에 구매했는데 요즘같이 건조한 날씨에는 보습효과도 있어서 언제 다 쓸진 모르겠지만 꾸준히 구매해서 사용하려고요. 귀찮은 거 딱 싫어하는 신랑도 요거는 잘 쓰네요.

★★★★★ 2020-10-12

평소에 토너를 화장솜에 묻혀서 사용하는데, 그 두 가지를 합쳐놓은 제품이 있다고 해서 검색하다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미세한 구조로 촘촘하게 되어 있는 원단이 일반 화장솜에 비해 좋아보였는데, 얼굴을 닦아 보니, 화장솜은 면도 하고 난 미세 수염 때문에 다 일어나서 닦고 났을 때 피부에 솜 잔여물이 묻어나곤 했는데 이 제품은 그런게 없었습니다. 그리고 마스크 때문에 피부가 엄청 일어나고 있는데, 이 제품 쓰고 나니 조금씩 가라 앉는 것 같은 기분이 들더라구요. 가격도 90매에 9,900원이면 거의 100원 정도에 구매 하는거라, 일반 토너에 비했을 때도 가성비도 좋은 것 같고, 바쁜 아침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 만족도가 매우 높은 제품입니다. 바쁜 아침에 편리하게 피부 관리하실 남자 분들에게 추천 드려여 !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