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츠 휴대폰 풀커버 강화유리 방탄 액정보호필름 후기

 

솔츠 휴대폰 풀커버 강화유리 방탄 액정보호필름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36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5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12-20 기준)

 

★★★★★ 2020-12-20

튼튼하고 깨끗하고 부착 쉽습니다 두껍고 튼튼하기 때문에 지문인식 감도는 살짝 떨어집니다 잘 휘는 재질은 아닙니다 부착시 구부리면 깨져요

★★★★★ 2020-12-17

# 폰 기종: 갤럭시 S10e # 구입동기 폰 새로산 뒤로 필름교체를 한번도 안해서 기스도 많이 생기고 더러워진 부분이 많아서 교체 위해 구매하게 되었어요 # 방법 다른 필름들 보면 요즘엔 고정장치 붙여서 하는 것들 많던뎨 그런거 없네유 ??? 그냥 기존필름 떼어내고 알콜솜으로 닦고 마른수건으로 닦고 새 필름 조심조심 붙여주기 필름이 두꺼워서 그런지 쉽게 붙일 수 있었어요 (엄청 긴장했었음) 내 손으로 붙이는 건 처음이었는데 똥손도 충분히 할 수 있어요 # 장점 정말 두꺼워요 튼튼해서 깨지거나 기스나는 일 없을 것 같아요 # 단점 기포 안생기게 조심했는데도 가장자리 부분은 좀 뜨네요 티가 많이 나는건 아닌데 뜬 걸 이미 알게된 나는 계속 신경쓰입니다요 # 한가지 알아야 할 점 붙이고 나니 터치가 전보다 좀 더디더라구요 빠르게 쓰던 타자가 느려지니 짲응났음.. 다른 강화유리 후기 보다가 알게 되었는데 강화유리라서 두꺼워지니 터치가 잘 안되는게 당연 # 설정 – 디스플레이 – 터치민감도 높이기 적용해주세요 여러분 !!!

★★★★★ 2020-12-15

틀이 없어서 조금 힘들지만 괜찮습니다

★★★☆☆ 2020-11-26

1. 부착 : 깔끔하게 잘 되고 기포빼는 것도 어렵지않게 할 수 있어요!! 양 옆 모서리가 들뜨는 느낌이 약간있는데 크게 티 나지는 않아요. 2. 터치 : 인식이 느리거나 잘 안 되는 느낌을 받아서 약간 답답해요ㅜ 풀커버 테두리에 있는 부분의 버튼은 인식이 더 안 되고 타자칠 때 느낌이 좋지 않네요… 3. 두께 : 두껍다는게 느껴집니다! 액정보호는 잘 될거 같은데 그만큼 터치감이 안 좋은건 어쩔 수 없는 모양이에요ㅜ 4. 내구도 : 주머니에만 들어있고 떨어뜨린 적도 없는데 모서리가 약간 금가고 깨졌어요.. 뭔가 부딪히는데 충격을 받는건지 아쉽네요ㅜ 그래도 크게 보이는건 아니라서 더 깨지면 교체하려고 생각중이에요.

★★★★☆ 2020-11-23

써봐야알겠지만 느낌은 괜찮음 반응잘안하는거도 있긴한데 일단 더 써봐야곘음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