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케이오 데일리 슈즈케어 신발 건조기 자가설치 후기

 

엔케이오 데일리 슈즈케어 신발 건조기 자가설치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56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신규로 작성된 후기가 없습니다. ( 2020-12-21 기준)

 

★★★★★ 2020-12-11

배송은 배송예정일보다 하루 빨리 왔습니다. 사우실에 신반장겸 설치? 하였는데. 작동방법이 매우간단하며, 사은품으로 방향제도 넣어주셨더라고요. 저는 김구라의 뻐꾸기라는 골프유투브를 보고 상품내용에 이 상품이 나와 검색을 해 보았는데 신발 살균기의 상품이 엄청 많더라고요. 가격착한 제품도 많았지만 디자인과 살균력을 중점으로 살펴 보았습니다. 같은 제품중 쿠팡이 제일 저렴했고요. 상품질도 좋고 사무실에 든든한 살군기가 있어 상품이용후 뽀송하게 신고 있습니다. 겨울에 유독 발에 땀이 잘 차는데 이제품이 정말 괜찮네요. 출근해서 한번 돌리고 퇴근전에 간단히 돌려 사용하고 있습니다. 방향제도 향이 매우 프레시해서 좋네요.

★★★★☆ 2020-09-22

5점 만점 배송 5점 디자인 5점 성능 4점 소리가 좀 커요

★★★★★ 2020-08-13

장마철에 축축한신발이나 자주신는 남편 골프화 건조시키고 발냄새 제거하느라 매번 고생했는데 이것은 신세계…..진짜 맨날 신발에 신문지넣고 햇빛기다려서 말리고 할필요가 없어요 !!짱편함….왜이제야 만난거니 ㅜㅜ 지금남편신발 다하면 뛰어다니는 우리아들신발도 해줘야겠어요 !! 결혼하는친구들 신혼선물로나 신발좋아하는 친구자취방선물로도 굿일것 같아요!! 아 처음에 방향제넣는곳 못찾아서 당황했는데 ㅎㅎ 문에 귀엽게 붙어있네요 ㅎㅎ 아 그리고 기계가 무거울줄알았는데 가볍고 편히 들수 있게 손잡있어요 사시는분들 참고하세요

★★★★★ 2020-07-26

가격은 좀 있지만 신발은 정말 뽀송뽀송하게 잘 말립니다. 비 많이 내리는 여름철이나 운동하고 나서 말리면 딱 좋은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신발을 케이스 안에 넣는 스타일이라 이왕 신발 제대로 말리고 싶으시면 어설픈 것 사지 말고 이 제품 사용하시길 추천 드립니다.

★★★★★ 2020-07-14

식구들이 많아 신발 관리하기가 쉽지않았는데 이거 구입하고 신세계를 경험하네요. 간편하고 빠르고 쉽게 관리가 되니 신발 관리땜에 고민이던 스트레스가 쏵 사라지네요^^ 가격은 나가지만 주위에 추천하고 싶은 제품입니다!!

★★★★★ 2020-07-13

여름이라 신발케어 하기도 힘든데 이제품 추천받아서 구매했어요~ 배송도빠르고 제품 사용해보니깐 완전 신세계에요!! 엄청 편해요 비싸지만 계속 사용할 생각하면 이게 더 저렴한거같아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