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린즈 애플 아이패드 전용 터치펜 팜리젝션 자석부착 기능 리뷰

 

블린즈 애플 아이패드 전용 터치펜 팜리젝션 자석부착 기능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31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4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12-20 기준)

 

★★☆☆☆ 2020-12-20

예상보다 빠른 시기에 도착해서 깜 놀 ㅎㅎ 언박싱과 동시에 제품상태보니 시꺼먼 때가 뭍었을까? 싼개 비지떡!!! 이란 생각으로 충전 중 3시간 후에 써보고 다시 후기 올릴께요!! 배송제품 상태는 누가 사용한느낌.. 아니면 자체 불량제품 고친다음 파는 제품이란 느낌이 팍팍!!! 회사이름은 잘 지었는데….3시간후에 사용해보고 다시올리죠 기분은 별로..

★★★★★ 2020-12-14

애플 펜슬을 써보지 못했지만 아주 만족 합니다

★★★★★ 2020-12-14

터치가아주잘되요

★★★★★ 2020-12-01

아이패드 8세대 사용중입니다. 맥제품은 전부 사용중입니다. 아이맥 맥북에어 아이패드… 정품펜을 구입하려다가 8세대 아이패드는 펜1세대만 연결되는데 가격도 그렇고 둥그런 원형때문에 잘 굴러 다닐것 같고 충전방식도 마음에 들지 않아 고민하다가 정품의 단점?을 커버할 제품을 찾다가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노랑 연필처럼 각진부분때문에 굴러다니지 않고 충전방식이 C타입이라 패드에 무리를 주지 않아 좋았습니다. 지인들이 정품 충전할때 아이패드와 펜의 연결부분쪽이 기울어지게 되어 보드가 상하지 않을까 염려가 되었는데이 제품은 C타입 충전이라 그럴 염려가 없어 마음에 들었습니다. 또한 정품과 차이를 느끼지 못할만큼의 필기감과 지연없이 끊김없이 필기가 되었고 기울여 쓸때도 두께감이 그대로 표현되었습니다. 이부분은 상품설명에서 보지 못한것 같습니다. 사용시간이나 충전시간도 만족스럽습니다. 펜촉도 2개나 들어있고요 당연 충전케이블도 포함되어있었습니다. 모나미 볼펜처럼 윗부분을 터치해서 켜고 끄게 되는 것도 마음에 듭니다. 그림을 전문적으로 그리실것이 아니라면 이 제품에 만족하실것입니다.

★★★★★ 2020-11-29

위는 애플펜슬 아래는 짭플펜슬로 쓴것입니다 패드를 세워놓고 써서 위에쓰고 아래쓰고에 따른 차이는 있지만 애플펜슬만큼 잘 써지네요 문의에 남겼던 것처럼 인식이 되다 안되다 하는 문제가 발생해서 판매자님께 카톡으로 동영상도 보내드리고 상황설명드렸더니 교환또는 반품해주신다고 했는데, 그러다가 해결방법을 찾아주셨어요 블루투스만 끌게 아니라 애플펜슬 기기등록을 삭제해야 하더라구요 두개 같이 쓰기에는 매번 삭제해야하는 번거로움은 있지만 정품 펜촉 교환하는 가격이나 비슷하고 무엇보다 제가 가지고 있는 펜이 두개라는 점이 마음에 듭니다 어쨌든 잘산것 같아요 만족합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