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산업 요술때장갑 정품 때르메스 때타올 때밀이 목욕장갑 정준산업때장갑 후기

 

정준산업 요술때장갑 정품 때르메스 때타올 때밀이 목욕장갑 정준산업때장갑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60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1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12-24 기준)

 

★★★★★ 2020-12-14

추천받아서 사봄. 본인 등이랑 팔뚝 쪽에 짜잘한 각질이 많았음. 여드름도 같이 나는 터라 강한 자극은 빨개질 뿐임. 개같은 유전자를 탓해야 함. 그 녹색 이태리 때장갑도 몇개를 사뒀지만 쓰지 못하고 있는 상태. 그러다가 이 제품을 추천받았는데 그렇게 평이 좋은 것임. 일단 겨울이라 슬슬 각질에 스트레스 받고 있어서 시키고 써보기로 함 녹색 때장갑과 비교를 했을 때 확실히 자극이 없음. 그저 목욕타월로 샤워하는 기분임. 그런데 히익! 때! 죽어라! 잘 밀리고 있군! 이런 느낌은 없음. 비누랑 같이 사용하고 제품 특성 상 때를 작게 분해해서 날리는 느낌임. 씻고 난 후엔 깜짝놀랐음. 팔에 여드름 찌꺼기로 까끌까끌 했던 느낌이 전혀 없었기 때문. 모공각화증 있던 종아리도 매끈해 졌음. 바디로션으로 보습 듬뿍해주면 보들보들 하니 기분이 좋음. 겨울이라 건성인 분들은 보습 탄탄한걸로 하시길. 보습이고 뭐고 싼 로션으로 산 본인은 굉장히 후회하고있음. 바로 바디로션 후기쓰러 간다.

★★★☆☆ 2020-12-08

좋은건가? 전 잘 모르겠어요

★★★★★ 2020-12-04

저 이것 처음 대란 일어났을 시기부터 사서 사용중입니다. 십년도 넘었어요. 한번 사서 1년 넘게 사용중입니다. 두개나 들어있으니 이 또한 고마운 일 투성입니다. 겨울에는 가족 전부 사용중이고 40이 넘으면 몸에 냄새가 나는데 몸에 냄새뿐만 아니라 각질도 없애줘서 이름도 때르미스라는 별명이 괜히 붙은거 아닙니다. 부모님께서도 파란색 특히 좋아하세요. 저의 팁은 머리 가마 있는 곳을 살살 문질러줍니다. 그럼 머리 냄새도 잡아줘요. 완전 사랑하는 때르미스 많이 사용하세요.

★★★★★ 2020-11-27

떨어지기전에 꼭 재구매 때수건으로 힘들게 밀기싫어요 이제

★★★★☆ 2020-11-02

좋습니다

★★★★★ 2020-10-08

모공각화증 비스무리한것 때문에 샀는데 아직 두번밖에 안썼는데도 피부가 진짜 보들보들 해졌어요 원래 되게 수분이 없어서 건조했는데 각질만 제거해도 이렇다는게 너무 신기해요 때를 밀려면 물도 받고 시간도 오래걸리고 아프고 힘도드는데 이렇게 그냥 샤워할때 비누 묻혀서 하면 시원하고 간편하고 엄청 편해요!! 꾸준히 써보고 모공각화증에 효과 있는지 올릴게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