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락스 펜터그래프 슬림형 USB 키보드 사용기

 

아이락스 펜터그래프 슬림형 USB 키보드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166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1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12-20 기준)

 

★★★☆☆ 2020-12-06

싼맛

★★★★★ 2020-11-07

좋아용 깔끔해

★★★★★ 2020-10-21

20대 후반부터 계속 이용중입니다. 사무실, 집에서 전부 슬림 키보드에 슬림하고 소리도 크지 않고, 계속 애용할 예정입니다.

★★★★★ 2020-09-07

사무용 키보드로는 최고 인거같아요 조용하고 오타 거의 안나요 예전부터 사용하던건데 이번에 새로 구입했습니다. 키보드 가격들이 많이 올랐네요.. 아이락스는 비슷한 수준으로 가네요 예전에는 가격대는좀있고 성능괜찮다고 생각했는데 이제는 가격도 상대적으로 저렴해졌네요

★★★★★ 2020-09-03

유선이라 가벼울줄알았는데 무선이랑 똑같이 묵직하고 터치감도 좋아요.

★★★★☆ 2020-07-01

이 제품이야 뭐.. 대한민국 국민 키보드죠. 그만큼 보편적이고 다양한 사람들이 무난하게 쓰는.. 저는 아이패드 글쓰는 용으로 샀습니다. 조용 조용히 잘쳐집니다.

★★★☆☆ 2020-02-28

[구매동기] 컴퓨터 작업을 자주하는 사람이다보니, 키보드, 마우스 등 컴퓨터 관련 제품에 많은 신경을 쓰는 편이에요. 그러다가 예전에 컴퓨터 본체를 사면서 함께 샀던 키보드가 인식을 잘 못하고 고장이 나버려서, 가성비 좋은 펜터그래프형 키보드 없을까 하며 찾다가 구매한 제품이에요 🙂 전 후기를 보고 구매했는데, 저한테는 그렇게 잘 맞는 제품은 아니였어요. 지금부터 설명드릴게요. *제 주관적인 후기이고, 구매하실때 참고형으로 봐주시면 돼요. 제가 느끼는 부분이다보니, 타인과 다를 수 있어요. [상세리뷰] 배송은 안전하게 박스로 포장되어 왔고요. 따로 키스킨이 오지는 않았어요. 유선키보드이다보니, 컴퓨터나, 노트북에 연결만 잘 해주면 인식에도 크게 문제 없었구요. [장점] ->인식이 빠르다. 저는 이 키보드를 노트북에도 사용하고, 컴퓨터에도 사용하는 편인데, 인식률이 굉장히 빠르고 안정적이라 이 부분이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깔끔하고 디자인이 예쁘다. 전 화이트 톤 KR-6170을 구매했는데, 디자인적으로 너무 깔끔하고 예뻐서, 디자인을 신경쓰시는 분들이 쓰셔도 무방하실 것 같아요. ->자판 배열이 마음에 든다 (개인적 리뷰) 약간의 공간도 있고, 넓게 제작된 제품이다보니, 옆 키를 잘못누르는 일도 줄어들고, 너무 마음에 드는 배열이에요. ->숫자판 위에 있는 전원버튼으로 pc를 끌 수 있어서 이 부분도 좋았어요 🙂 ->손에 무리가 크게 가지 않는다. 펜터그래프 형식이고, 슬림해서 그런지, 오래 사용해도 손목이나, 손가락에 큰 무리가 느껴지지는 않더라고요. 장시간 사용해도 무리없어서 그 점은마음에 들었어요 🙂 -> 뒷부분에 키보드를 위로 지지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고, 미끄러움 방지도 되어있어서 쉽게 쏠리거나 움직이지 않아서 좋아요. 단점을 설명드릴게요. ->소음이 꽤 있는 편이다. 전 이부분을 상당히 기대하고 기대했는데, 제 기준에서는 소음이 꽤 크게 느껴졌어요. 전 타이핑을 많이 하고 빠르게 하다보니, 평상시에 천천히 느긋하게 작성할때의 키감이나, 소음보다는, 빠르게 칠때의 소음, 키감을 중시하는데, 이 제품은 빠르게 치면 워낙 크게 들리더라고요. (시중의 무소음 키보드가 있는지 따로 모른 체 구매해서 지금은 다른 제품으로 알아보는 중이에요.) 물론 키스킨을 사용하면 심하게 소음이 있는 편은 아니지만, 제 귀에서는 워낙 크게 느껴져서 조금 안타까웠어요. ->키감이 별로다. 많은 분들이 키감이 굉장히 좋다고 말씀하셔서 구매했는데, 제 기준에서는 오타가 조금씩은 나더라고요. (웬만하면 오타 잘 안나는 편입니다.) 제손에서는 잘 맞지 않는지 조금 불편하게 느껴졌어요. (하지만 타이핑할때 인식을 못하거나, 느리거나 하지는 않았어요. 개인적으로 제 손에는 익숙하지 않은 듯 타이핑이 잘 되지 않았을 뿐입니다.) *참고로 저는 손이 조금 작은 편이에요. (여자치고도 짧고 작은 손이에요.) 옛날의 노트북 키감이랑 굉장히 비슷한 느낌이에요. (눌리는 느낌만요!) 지금의 노트북 키감이랑은 완전히 다르구요. *참고로 3개월 사용 후에 올리는 후기입니다. 구매하실때 참고가 되셨으면 좋겠어요 🙂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