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씨 종이질감 액정보호필름 사용기

 

랩씨 종이질감 액정보호필름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31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5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12-26 기준)

 

★★★★★ 2020-12-20

저렴한 종이질감 필름과 달리 손가락 스크롤할 때 거친 느낌이 없어서 좋네요. 쿠팡맨 빠른 배송 감사드립니다.

★☆☆☆☆ 2020-12-19

갤럭시탭s7플러스 입니다. 우선 상품의 크기가 정확히 맞지 않습니다.이거 전용으로 나온게 아닌것 같구요. 모서리 끝은 아무리해도 기포가 안빠지네요. 사진에는 잘 안보이지만 기포스틱으로 뺐더니 온통 기스가 생겼네요. 스틱말고 천을 이용하셔야 할것 같습니다. 갤탭s7플러스는 비추입니다.

★☆☆☆☆ 2020-12-18

좆같다 배송비포함해서 22000원이었는데 로켓와우로 주문해서 아침에 기분좋게 붙이고 출근할랬더니 씨발 기포가 뭔지랄을해도 사라지질않아서 야마돌아서 쳐 찢었다 필름 한장이라 씨발 잘못붙이면 2만원 증발인데 뭔생각으로 설명서나 가이드없이 씨발 이렇게 쳐보낸지 모르겠다 진짜 아침부터 개빡치게 하네 이거살빠엔 싸구려 한 3장사서 붙이고 다니는게 더 이득이겠다 종이질감 이지랄하는데 걍 필름일뿐이니까 그냥 딴거사셈 나처럼 아침부터 개좆같아서 이런 병신같은 리뷰쳐쓰지말고 씨발

★☆☆☆☆ 2020-12-18

종이질감 처음 써 보는데 이게 정상적인 제품이 맞는다면 이 제품 안 사요. 일반필름이랑 다른게 전혀 없어요. 다른 리뷰들과 다르게 지문도 많이 남고 그냥 일반필름 같네요. 리뷰 괜찮아서 구매했는데 실망이에요. 제품 포장에는 스케치라 적혀있는데 일반필름이 들어있던게 아닌가 의구심이 드네요. 부착한 사진 첨부하니 답변 부탁드려요.

★★★★★ 2020-12-14

이 브랜드에 대한 후기는 많이 없어서 고민했지만 쿠팡추천 믿고 주문했습니다ㅎㅎ 적당한 종이재질에 필기감도 좋고 지문방지도 되고…. 아주 만족합니다. ㅎㄹㅅㄷ 제품은 갤럭시 s7플러스로 나온 제품이 구멍이 하나 더 있다고해서 이 제품으로 골랐는데 완전 만족해요! 필름 붙이기도 어렵지 않구요

★★★★★ 2020-12-13

장점: 종이질감에 빛 투과가 잘되요. 화질저하 전혀 없고, 지문도 하나도 안남습니다. 사진 못찍는 똥손이라 무슨 막이 씌워진것 처럼 나왔는데 육안으로 보면 좀 고급진 느낌도 있어요. 처음 필름 붙일 때는 걱정 많이 했는데, 기대이상으로 깔끔하게 잘 붙습니다. 동봉된 도구들 이용해서 디스플레이의 먼지 지문 제거 잘하고 필름 붙이면서 기포만 살살 밀어주면 알아서 잘 붙어요. 붙일 때 팁 드리자면 2번 사용면 먼저 떼어내고 시작하면 기포 먼지 유무 파악이 쉽습니다. 단점: 필름 1장만 들어있었음. 이것때매 막상 제품 받고 잘 붙일 수 있을까 걱정 많이함. 2장 들어있으면 완벽할 듯 싶네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