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츠 일체형 CD플레이어 오디오 라디오 블루투스 스피커 사용기

 

브리츠 일체형 CD플레이어 오디오 라디오 블루투스 스피커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45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5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12-19 기준)

 

★★★★★ 2020-12-17

상품평 잘안쓰는데 이거 넘좋아서 씁니다 음질짱 입니다

★★★★★ 2020-12-17

오랜 코로나로 집안에 있는 시간이 많아 오디오 cd기능으로클래식을 듣게 됐는데(정서적으로 안정된 느낌때문에 자꾸 듣게 되더라구요) 가족이 쓰던 오디오 듣다가 고장나서 서비스센타 가보니 오래돼서 부품이 없네요. 그래서 큰맘먹고 쿠팡에서 알아보고 상품평도 꼼꼼히 살펴보다가 상품평이 가격대비 제일 가성비 좋은것이 이거였어요 하루만에 도착^^ 설레는 맘으로 이것저것 설명서 꼼꼼이 익혀야되서 시간이 얼마정도 흘렀고 마침내 cd를 넣고 아주가까이에서 틀어보니 처음엔 cd돌아가는 소리가 조금 거슬렸어요 그러나 계속적으로 듣다보니 그소리는 잘안들리네요 .. 리모컨 기능도 있고해서 편리하고 소리도 어느정도 풍부하고 안정감있게 들리네요 그래서 별 다섯개 꽉 채워습니다 뭘골라야할지 주저하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해요^^

★★★★★ 2020-12-01

방을매울정도로 소리좋아요 씨디롬의 불량으로 교체한번받았습니다. 받으신다음에 씨디 트렉을 마구잡이로 이동해보세요 자기가 툴어야할 트랙 못찾고 음악이 빈번하게 끊어지고 정상재생이안되면 교환받으세요 씨디 손상은 덤이더라구요..

★★★★★ 2020-11-27

디자인 음향 모두 마음에 듭니다

★★★★★ 2020-11-25

쿠팡에서 사고 리뷰 처음 써보는데 진짜 마음에 들어서입니다요. 하*** 스피커가 있는데 우퍼 쿵쿵 넘 울려서 자주 안쓰게 됐거든요. 그리고 아이 시디 틀어줄 게 많았고, 스스로 트는 재미를 느끼던 찰나 쓰던게 고장나서 서치 엄청 진짜 수십개 리뷰도 다 읽어보고 샀어요. 일단 디자인 갑. 집 가구가 다 원목이라 넘 잘어울리고요. 사운드 깔끔하니 넘 좋아요. 노래, 이야기 씨디, 클래식 등 골고루 틀어봤는데 좋네요. 특히 이거 선택한 이유가 클래식 들을 때 탁월하다 해서인데, 좋네요 좋아. 클래식 아니면 5만원 선에서 샀어도 괜찮았겠지만 제가 아이에게 본격적으로 클래식을 계속 들려주려고 하거든요. 정말 정말 적절합니다. 오늘 요거 받으면서부터 기분이 내내 좋습니다^__^ 여기저기 소문내고싶어요 ㅎㅎ

★★★★★ 2020-11-22

큰 기대하지않고 가지고있는 아이팟 연결해서 사용하려고 주문 했는데 의외로 스피커 성능 넘 좋네요~~요즘 아이팟은 물론 USB, 블루투스, CD까지틀어가며 음악 들으며 행복해 하고 있답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