룸이블링 글라스 풋파일 후기

 

룸이블링 글라스 풋파일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87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3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12-16 기준)

 

★★★★★ 2020-12-15

시상에나 요새발뒷꿈치가 굳어서갈라질라하길래 인☆보고샀는데 건조한채로밀면 아주고운가루로 쌓이고 물티슈로 뒷꿈치닦아서 쵹쵹한상태로 밀면 때가나옴 시간이고뭐고 장장20분동안 다밀고 로션바르고잤는데 아가발되부렀다 꺅

★★★★★ 2020-12-09

각질이 없어보여도 우수수나오고 부들부들해지네요

★★★★★ 2020-12-04

저는 좀 심한편인데 물없이 3분이 아니라 30분 걸렸어요. .팔이 아파서 멈춤^^ 3번 정도하면 애기발이 되겠어요~ 관리받아도 효과없었는데 비싼만큼 효과를보니 좋네요

★★★★★ 2020-12-02

각질이 잘 밀려요 애기발 됐어요

★★★★★ 2020-12-01

아니ㅋㅋㅋㅋㅋㅋㅋㅋ미쳤어요 그냥 내가 쿠팡에서 산 것 중에 단연 1위예요 미쳤다.. 내가 이걸 왜 이때까지 몰랐나 싶고요 사실 좀 비싸서 몇일 장바구니 담아놓고 고민했었는데 지금은 이정도 퀄리티면 이정도 가격 받아야지 생각 들어요 매일 돌덩이로 문질러도 그냥 그날 하루뿐.. 더 두터운 각질이 만들어 지는 것 같았어요 이 제품은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그냥 너무 놀랍네요.. 내 발꿈치 원래 이렇게 부드러웠나 싶고 발꿈치에서 감각이 느껴져요 발꿈치에 못으로 박아도 안들어갈 것 같았는데 이제는 걸음걸음 뒷꿈치에 바닥이 닿는 느낌이 잘 느껴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담달 월급타면 엄마도 사줘야겠다… 사진은 각질 갈고 물티슈만 닦은 사진이예요 보습도 꾸준히 해주면 발 뒷꿈치 진짜 보드라워져서 걷는거 아파지는거 아니예여???

★★★★★ 2020-12-01

전에 샀던 건 엄마 드리고 재 구매요.. 유독 겨울되면 건조해서 그런지 각질이 생겨서 구매함 장점 작아서 휴대용의(보관은 유리라서 조심해야됨) 타원형으로 되있어 그립감도 괜찮음 생각보다 잘 갈림.. 전엔 자동각질제거기를 썼는데 쓰고나면 꼭 바로 풋크림을 발라줘야지 방치하게되면 바로 미세하게 발각질이 되로 올라옴 요거는 좀 방치해도 올라오는 게 적음 단점 유리라서 깨질 위험이 있다는 것 (깨지면 그냥 바로 쓰레기통 직행) 아무래도 손으로 직접 갈다보니 손이 아픔 그리고 가격이 좀 비싸다는 거..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