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스테린 내추럴 시트러스 구강청결제 후기

 

리스테린 내추럴 시트러스 구강청결제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4046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38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12-03 기준)

 

★★★★☆ 2020-12-02

집에 어른들 계셔서 손님용으로 현관앞에 비치. 코로나 사멸시켜준다는 연구결과를 보고 급히 구매함. 언제 이런거 안해도 될 날이 하루빨리 왔음.

★★★★★ 2020-12-02

일반 가글보다 엄청 시원하네요.ㅋㅋㅋ 입안에 균이 다죽는느낌 ~ 시원하다못해 아플가해여 ㅋㅋ넘 좋아요 담에또 살거에여

★★★★★ 2020-12-02

가글은 역시 리스테린 아닌가요? 항상 리스테린만 써서 그런지 다른 가글을 안한 느낌나요.. 쏘ㅏ한맛에 중독되었나봐요>.<☆ 제가 느끼는 리스테린 중에 가장 약한맛이라.. 저는 별로 안좋아하는데 신랑이 제일 선호하는 강도예요. 저보다는 신랑이 자주 사용하기에 신랑 좋아하는 맛으로 항상 구매합니다. (신랑이 담배 오지게 핌)

★★★★★ 2020-12-02

하고난 다음날 확실하게 입냄새 제거되는 느낌인데요 향 ….. 증말 맡아본 가글중에서 정말 골때리는 향이에요 향빼고는 정말 최곤데…. 저같음 다른 리스테린 시리즈 살래요 ㅠㅠ

★★★★★ 2020-12-01

오렌지 맛 나고 강력해요!

★★★★★ 2020-11-30

날이추워지다보니 목쪽이 칼칼하더라구요 가글을 하면 미세먼지도 자연스럽게 없어지고 칼칼한목에 좋다고해서 구매했구요~! 사용해보니 확실히 칼칼한게 빨리 낫구 또 양치를 하고나서 가글을 하니 입냄새도 아침까지 안나고 치아 사이사이 양치 되지 않는부분까지 다 제거되는 느낌이라 상쾌함이 엄청 크네요 리스테린 내추럴 시트러스 구강청결제는 처음사용해봤는데 많이 독하지도 않아서 사용할때 거부감도 없고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0-11-27

어제 입멈이 조금 부어서 혹시 양치할때 잘 않딲아진부분이있냐해서 이 제품이 좋다고하길래 구매했어요. 오늘아침 새벽배송으로 받은후 아침에 한번, 오후에 한번 사용했는데 저녁에 거울을 봤더니 입않에 겁질이 다 익어버리고 떨어져서 너들너들해요. 참 많이 독하네요… 앞에는 독한 물파스에 뒤에는 휘발유 냄새도 나요. 저처럼 입 상태가 조금이라도 않좋으면 쓰지않은게 좋을꺼예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