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개월 되가는 강아지 로얄캐닌으로시작하다가 퍼피용으로 바꾸어 한통을 다 먹어갈 쯔음에 야간 산책하다가 길에 떨어진 상한 김밥을 먹고 장염이 와서 약복용과 함께 병원에서 준 습식사료먹더니 기존 사료를 잘 안먹어서 구매하게 되었다. 기존사료는 많이 불려줘야 먹는데 이곳은 살짝 데워만 주는데 넘나 잘먹는다. 기존사료와 섞어줘도 같이 다 잘 먹는데 간혹 이것만 골라 먹는 신공도 보여준다~ 좀 배부를 때 그런거 같다~ 비싸지만 계속 구매해 먹여야 할듯하다
구매이유 : 이번이 두번째 구매~! 세달령인 시바이누 청하를 키우는 보호자에요~! 갓 데려왔을 때 두달정도에 건식사료를 뿔려서 줄 시간이 없어서 시간 없을때 배식하려고 산 로얄캐닌이에요! 처음 줄때 진짜 얼마나 맛있는지 경기를 일으키면서 먹더라고요.
지금은 그래도 천천히 맛 음미하면서 먹는데, 그래도 아이가 입맛없어 하거나, 밖에서 운동 한참시키고 간식개념으로 한봉지씩 먹여요. 너무너무 좋아해요.
상품정보 : 강아지 사료나 간식을 가져오면 항상 직접 먹어봐요. 게다가 이건 우리 강쥐가 경기 일으키면서 먹길래 얼마나 맛있는지!
제가 직접 한번 먹어보았습니다~~ 두구두구~~~~~~~~
참치기름이 듬뿍 담긴 고기에요. 근데 정말 아무 맛이 안나요. 참치 기름 맛만 조금 나는데, 기름 냄새 때문인지 정말 맛있게 먹어요. 간도 하나도 안되어있고 고기 함량이 정말 높아서. 좋아요.
좋았던점 : 아이가 너무너무 잘먹어요~~ ㅎㅎ
부족한점 : 조금 비싸긴 하지만 우리 아가 먹을거라서 아끼지 않아요!
구매총평 : 이번에 두개 구매했는데 또 구매해야죠ㅎㅎ
도움이 되셨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