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라스 미니 전기 프라이팬 사용기

 

미라스 미니 전기 프라이팬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31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5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12-27 기준)

 

★★★★★ 2020-12-03

온도 크기 모양 넘 좋아요

★★★★★ 2020-11-16

1~2인가구 쓰기에 좋아요. 삼겹살 한 번에 3줄 올라가요. 여자분이라면 2명이 먹기 좋은 속도로 구워지구요 남자분은 2명이 드시기엔 굽는 걸 조금 기다리셔야 할 것 같아요. 탕종류는 끓이기에는 노피가 안되구요. 전골은 가능합니다. 생각보다 팬이 깊어요. 저는 불고기버섯전골 해먹었어요. 즉석떡볶이 만들어 먹으니 딱 좋았어요. 프렌차이즈의 배달 떡볶이나 동네 분식점 떡볶이도 부어서 온도 유지해가며 먹어도 좋아요.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여러모로 사용하기 좋았어요. 고기 굽는 것 보다 식탁위에서 식사 끝날 때까지 음식을 따뜻하게 먹을 수 있는게 가장 큰 장점 같아요. 1~2인가구 강추입니다. 민트색상에 앙증맞고 귀여워서 인테리어효과? 눈에 거슬리지는 않네요. 쓰기 좋아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0-11-16

사이즈가 기가 막히게 넘 좋아요. 처음엔 5단으로 구워주다가 팬을 달궈놓고 고기 구우니 넘 좋더라구요. 소고기든 돼지고기든.. 넘 잘구워져서 육즙이 살아있었어여~ ㅋㅋ 테이블에 올리기 부담스럽지 않은사이즈라 가족이 구우면서 먹었는데 좋더라구요. 넓어서 좋은팬도 있지만 바로 구워서 먹는덴 요사이즈가 정석인듯!!! 차돌백이같은것도 바로 구워야 맛있자나여 ㅋㅋ 사이즈가 커도 상위에 자리를 넘 많이 차치하니 그것도 문제고..ㅎ 이 제품 진짜 맘에 쏙들어요. 가벼워서 세척도 간편해서 정말정말 잘산것 같아요. 코팅을 어찌나 또 잘되어있는지!! 계란후라이를 해도 또로록 굴러다니고 넘 좋더라구요ㅎㅎ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0-11-12

이거 어쩔 오자마자 꼭지 끼우고 .식초+물 로 소독청소한번하고.. 신랑이랑바로 개시해봤네요.. 역시 .. 고기는 바로구워 바로먹어야 맛이죵ㅋㅋ 신랑이굽고 제가 열조절 해가며 열심히 먹었네요 ㅋㅋ 일인용이라는데 ..제가보기에 4명이서 먹어도 충분하겠어요^^ 작지만 완전 화이팅 강한 아이예요..득템이예요. 물청소도 가능하고 좋아요♡ 요즘 쿠팡산것중 가장 맘에들어요 ㅎㅎ

★★★★★ 2020-11-12

미라스 미니 전기 프라이팬, MIS-2004P 구매일 : 11/3 배송일 : 11/4 가격 : 26,900원 후기 : ——————————– 안녕하세요. 에릭 아빠입니다. 집에 휴대용 버너나 전기 프라이팬이 없어서 늘 불편해 하고 있었는데 마침 기회가 되어 미니 전기 프라이팬을 선택했습니다. 그 동안 널찍한 식탁을 가지고 있음에도 간단한 찌개도 식탁에서 데워 먹지 못했는데 이제는 그럴 염려가 없을 것 같아요. 일단 배송을 받고 박스를 열어보니 아주 튼튼하게 잘 포장돼서 왔네요. 미니라서 아주 작은 건줄 알았는데 생각보다는 작지 않고 적당합니다. 바닥에 코팅도 잘 되어 있네요. 제조국을 확인하면서 당연히 중국산일거라고 생각했는데 어라 국산이네요. 오~~ 오래간만에 이런 가전제품에서 국산을 봤네요. 처음 사용하거라 깨끗하게 닥아 낸 후에 소고기 버섯 전골을 끌여 봤는데 화력도 적당하고 식탁위해서 가족들이 같이 먹으로 아주 좋습니다. 조금있다가 울 아들 집에 와서 고기 먹고 싶다고 하니 이번에는 소고기를 구워 봤습니다. 아주 먹음직스럽게 잘 구워지고 식탁에서 구워먹으로 아주 간편합니다. 부피도 많이 차지하지 않고 간편하고 아주 좋아요. 그리고 작지만 열도 골고루 잘 전달되고 생각보다 잘 익습니다. 좋은 제품 감사합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