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쌀 일반미떡국떡 1kg 오색 떡국떡 600g 후기

 

국산쌀 일반미떡국떡 1kg 오색 떡국떡 600g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33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7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12-29 기준)

 

★★★★★ 2020-12-27

맛있어용

★★★★★ 2020-04-16

3~4번째쯤 주문 같아요! 남편과 아이가 떡국을 엄청 좋아해서 종종 떡국을 먹기도 하고 또 저랑 남편이 떡볶이를 좋아하는데 그전에는 사먹다가 요즘은 다 만들어 먹다보니 떡이 훅훅 줄어서 자주 주문하게 되요. 받아보면 참 좋은게 흰떡과 오색 떡국떡 같이 구성되어 있고 양도 많고 눈으로 보는 즐거움도 있는데 그러고도 100%국산쌀에 가격도 좋아요. 처음 떡국 해먹으려고 주문 할 때는 여러 상품 검색도 하고 먹어도 봤는데 오색 떡국떡에 반해서 지금은 여기서만 주문하고 있어요. 먹어보면 떡이 쫀득하고 맛있어요. 그리고 오색 떡국떡은 다양한 재료로 만든거라 초록, 분홍, 보라 색색이 이뻐서 떡국 끓이면 더 맛있어 보이고요. 역시 보기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고 아이들이 오색 떡국떡으로 떡국이나 떡볶이 해주면 더 잘 먹어요~^^ 흰색보다 확실히 색깔 이뿐 걸 더 달라고 해요! 그래서 저는 가격과 구성, 맛 모두 만족해요!

★☆☆☆☆ 2020-04-08

떡에 이물질 발견함

★★☆☆☆ 2020-04-01

실온보관 하지마세요ㅜ 실온보관 3개월.. 절대안됩니다.. 보관을 잘했다고 생각했는데.. 며칠새 봉투가 빵빵해져있더라구요. 너무 놀라 포장을 뜯으니..곰팡이가ㅜㅜ 결국 다 버렸습니다ㅜ 며칠 실온에 두어도 괜찮을 것 같았는데ㅜ 바로 냉동보관했다가 먹을걸 그랫어요ㅠㅠ 색이 예뻣는데 못 먹고 다 바려서 너무 아쉽네요.

★★★★★ 2020-03-22

국내산 쌀로 한거라 더 좋았고 맛도 쫄깃하니 좋은데 이뿐 색들로 구성된 떡이라 더 마음에 들어요. 재주문했어요.

★★★☆☆ 2020-03-22

조아요

★★★★★ 2020-03-22

재구매 중인 상품입니다. 개학이 계속 연기되고 있어서 집에서 떡국이랑 특히 떡볶이를 자주 만들게 되서요. 몇 군데서 주문해 봤는데 국내산 쌀로 한 점도 그렇고 떡의 맛이나 다양한 재료로 이뿐 색을 낸 떡도 그렇고 여기서 계속 주문하게 되네요. 가격도 좋고요. 보기좋은 떡이 맛도 좋다고 정말 노랑, 초록, 분홍 넘넘 이뻐요! 특히 떡볶이 만들 때 색이 이뿌니 아이들이 더 맛있게 먹는가 같아요~^^ 매운맛을 못먹는 아이는 간장떡볶이를 매운맛을 아주 좋아하는 저는 빨간떡볶이를 만들어 먹어요. 국내산 쌀로 좋은 제품 계속 만들어주시면 저도 계속 여기서만 주문하게 될것 같아요. 재구매 의사 아주 많아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