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태블릿 PC 북커버 케이스 EF-BT970 후기

 

삼성전자 태블릿 PC 북커버 케이스 EF-BT970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57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15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12-15 기준)

 

★★★★★ 2020-12-14

정품 북커버가 제일 좋다고 들어서 샀는데 만족스럽습니다

★★★★★ 2020-12-13

짱조와요

★★★★★ 2020-12-13

잘쓰고있습니다

★★★★★ 2020-12-13

갤탭S7+, 북커버, 필름까지 로켓배송으로 지른 구매자입니다. 빠른 배송 너무 만족스럽고요. 정품커버 리뷰 꼼꼼히 보고 구매결정했습니다. • 장점 1. 거치대 거치대 각도 조절을 2단계로 할 수 있음. 2. S펜 분실위험 없음 충전은 뒷면으로 하고, 휴대 시 S펜을 케이스 안쪽에 보관할 수 있어 분실위험 줄어듬. 3. 고급진 디자인 갤탭은 미스틱브론즈로 구매했는데, 블랙케이스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케이스 덮은 상태에서 정면을 보면 아이패드 케이스 쓸 때처럼 그런 선이 없이 매끈하게 떨어져서 만족스러움(책 하드커퍼같음). 4. 진짜 가볍고 얇음 케이스 꼈는데, 그냥 갤탭 무게감정도로만 느껴집니다. 얇고 가벼워서 휴대성 굿 • 단점 딱히 발견된 단점이 안보이는게 단점임. 블랙케이스와 갤탭 미스틱브론즈 너무 잘 어울려요!

★★★★★ 2020-12-12

로켓배송으로 받아 아침에 부착했어요 삼성 정품 케이스라 그런지 케이스가 고급지고 탭하고 잘 어울리네요

★★★★★ 2020-12-07

죠습니다

★★★★★ 2020-12-01

평소엔 이렇게 비싼 케이스는 잘 안사는 편인데 사람들이 모두 이 케이스 쓰시면서 정품은 역시 다르다고 하셔서 저도 구매해봤습니다. ● 품질 역시 정품케이스다 싶을정도로 품질은 좋아요. 심플하고, 약해보이는데 튼튼하네요. 딱히 흠 잡을만한곳은 없는것 같아요. ● 실용성 일단 다른케이스도 있지만 뒷부분에 펜두는곳이 뚫려있어서 편하고요, 또 펜 충전 안할때 보관 가능한 부분도 있어서 그게 정말 마음에 들어요. 그리고 이건 호불호가 많이 갈릴것 같은데 뒷면 자석으로 붙이는 부분.. 측면이 보호가 안되는건 좀 아쉽지만 그래도 전 자석붙이는게 너무 마음에들어서 그런지 측면보호가 안되더라도 엄청 아쉽진 않네요. 케이스를 자주 뺐다꼈다 안해도 이게 은근 편하더라구요. ● 디자인 전 사진으로 볼때보다 실물이 훨씬 예뻐보였어요. 그리고 옆이 뚫려있어서 답답하지 않아보이고 더 예쁜것 같아요. 저는 어차피 들고다니면서 쓰진 않을것 같아서 딱히 측면보호는 필요없다는 생각이라 마음에 들었습니다. 잘 산 것 같아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