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마을 초유 프로틴 파우더 사용기

 

비타민마을 초유 프로틴 파우더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51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6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12-23 기준)

 

★★★★★ 2020-12-18

HAPPC~~ 믿고살수있으니좋아요 꾸준히복용할듯~~ 큰스픈들어있어요 맛이야다들아실테고 용기보고~~!!! 재구매할듯~

★★★★★ 2020-12-01

가격구성 좋고 맛도 좋고 요즘 단백질이 부족 한 듯 꾸준히 먹어 볼려고 합니다

★★★★★ 2020-11-14

맛은 단백하면서 너무달지않고 소화가 잘돼요

★★★★★ 2020-11-08

오자마자한잔타서먹었네요 건강을위해샀으니 잘먹을게요^^

★★★★★ 2020-10-02

단백질 섭취하려 찾아보는 중에 아미노산이 9종이 함유되었다고 해서 선택했어요. 그리고 초유!!!! 아미노산은 먹어서 보충해야만 하는 필수 영양성분이라 꼭꼭 챙겨먹는게 좋아요. 다이어트식이 아닌 건강식으로 꾸준히 먹고있지요. 맛이 완전 분유 맛은 아닌데 미숫가루 맛도 아니예요. 분유맛에 가깝고..그렇다고 역하거나 맛이 없진 않아요. 먹기 좋아요. 고소하면서 달짝지근한 맛이라 분유와 프리마 반반 느낌이군요. 찬 우유나 물에 타도 녹지만 많이 저어야해요. 미지근하거나 따뜻하게 드세요. 저는 뜨거운물에 녹여서 마시기쉽게 미지근한물을 좀 붓습니다..우유에 타먹으면 더 맛있구요 양이 다른 브랜드에 비해서 조금 많은 편이긴 해요. 우유 반 컵에 2스푼 타서 먹으니 20일 정도 먹을 수 있어요. 한두달은 마셔야 컨디션이 어떤지 체감이 될테니 꾸준히 먹어보렵니다. 아침 공복에 섭취하려고 하는데 실천이 안되지만 빠짐없이 매일 마셔요. 열흘 정도 먹으니 허벅지가 튼튼해지는 느낌적인 느낌!! 프로틴 특유의 향이 덜한거 같아서 추천합니다!! 다이어터들이나 부모님께 선물해도 좋을제품이네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0-09-29

평생 다이어터 ㅠㅠ 인 내가 수년동안 다양한 단백질을 먹어왔다. 이젠 끝내고 싶다.. 허허 네트워크에서 파는 바닐라맛 초코맛 단백질 파우더부터 시작해서 블루베리맛 단백질 파우더, 황성주 약* 단백질 파우더등 여러맛과 유청 단백 중심, 대두 분리 단백 중심 된 것들을 먹어 보았다. 우선 초유가 함유되 있어서 너무 좋았다. 아이들 어렸을 때 면연력 높인다고 초유 함유 된 영양제 산다고 직구하고 하루에 2-3배씩 먹게 했었다. 초유가 그 만큼 좋고 귀한 것을 알기에!! 그런데 뜨악!!! 바로 그 좋고 귀한 초유가 단백질 파우더에 함유 되어 있다니~ 맛은 우리가 아는 단백질 파우더 맛인데 분유 맛이 아주 초큼 난다. 단백질 파우더 여러 종류를 먹어보면 아는데 비릿한 향과 아주 미세한 맛이 있다. 며칠 안 먹어봐서 그런지 비릿한 향과 맛은 느끼지 못했다. 콩가루 엄청 고소한 향도 아니요~ 바닐라 향이 진해 달콤한 향도 아니다~ 보통 단백질 파우더 2숟가락 + 우유 200ml+물100ml 아니면(첫 번째 컵) 우유 3 200ml 로 단백질 파우더 타 마시는데(두번째 컵) 색깔에 별 차이가 없네..^^;; 맛은..역시 우유에 타야!!!!! 제맛!! 부드러움, 고소!!!! 칼로리 상승 ㅎㅎ 몇 달전부터 살이 쭉쭉 빠지는 친정 엄마에게 단백질 파우더를 보내드리고 있다. 몇 통 드렸는지.. 이 초유가 함유된 질 좋은 단백질 파우더를 알았으니 이제 갈아타야지!! 좋은 상품 감솨합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