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safe 가성비 2채널 블랙박스 4인치 FHD S4 후기

 

KDsafe 가성비 2채널 블랙박스 4인치 FHD S4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51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2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12-09 기준)

 

★★★★★ 2020-12-09

가성비 정말좋네요 화질도 좋고 무엇보다 2채널을 어지가서 5만원대에 살수잇습니까.ㄷ ㄷ. 주차중에는 녹화불가합니다. 전원끄고 3초후에 블랙박스도 같이꺼집니다. 저는 오히려 이게 장점이라고 생각하는게 타사제품쓸때는 배터리방전되는게싫어서 맨날 수동으로 전원끄고 키고 햇엇거든요. 그러면 날짜 시간도 함께 리셋되서 안좋앗는데 이제품은 알아서 꺼져서 편해요. 아 그리고 이게 시거잭 전용 이라서 이걸 꽂으면 시거잭이용이 불가능하다는게 단점이예요. 만약에 매립형으로 하고싶으면 상시전원 잭을 따로 구매하셔야합니다 쿠팡에서 구매하려햇는데 여기없어서 그냥 네이버에서 저는 삿어요 기존에 상시전원 잭 있으신 분은 그대로 쓰면안되고 여기제품을 사야함(타사 제품 호환불가) 상시전원잭 사는건 귀찮고 시거잭이용은 하고싶다 하면 3구 짜리 시거잭 사시면 됩니다. 드라이버 셋트도 너무 좋고 건전지넣으니 불도 들어오도라구요 ㅋㅋ 굿굿

★★★★★ 2020-11-27

가성비 좋아요. 가격 저렴한거로 찾다가 구매했어요. 상시선, 메모리카드 따로 구매하고, 전후방 설치하는데 기존 블박 제거하는거까지해서 설치비 5만원 들었고요. 제가 있는 곳에 와서 설치해주시니까 편하더라고요. 디자인도 슬림한게 마음에 들어요.

★★★★★ 2020-11-26

일단 이가격에 이만한건 없는거같습니다.^^일단 전방만설치했는대 액정도크고 화질도좋습니다^^ 잘구매한거같습니다.

★★★★☆ 2020-11-25

전반적으로 배송 상태 만족합니다. 다만 본체를 들었을 때 저런 흠집이 보이더군요… 실 사용과 무관하기에 전 아무 생각 없는데 혹시나 걸리시는 분들이 계실까 올려요! 실 사용은 기사님이 오셔서 장착하면 하게 될거에요…. 제가 초보라 이번은 보면서 배우는게 나을것 같더라고요.

★★★★★ 2020-11-13

가성비 최고에요

★★★★★ 2020-11-06

전방카메라는 유튭 보고 여자 혼자 쉽게 장착할 수 있어용! 후방 카메라는 실내가 아니라 실외에 장착하려고 하는데 혼자는 버거울 것 같아 공임비 들여서 따로 장착하려구요ㅎㅎㅎ 그래서 일단은 전방만 장착했는데 이틀만에 사고가 나버렸어요! 2차 사고 피해자라 큰 문제는 없고, 다행이라는 생각이ㅠㅠㅠㅠㅠ 화질도 좋고 백업도 편하고 블랙박스에서 저장된 영상을 바로 볼수있어서 더 좋았어요ㅎㅎ 추천합니당 모듀 안전운전 하세용❤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