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컬러 레이저 무선지원 프린터 사용기

 

삼성전자 컬러 레이저 무선지원 프린터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46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4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12-28 기준)

 

★★★★★ 2020-12-22

엄청 빨리 도착했어요. 설치도 쉽고 간단하네요.

★★★★★ 2020-12-21

마음에 들어요 요즘 레이저 프린터기 가격이 많이 내렸네요 토너가 비싸긴 하지만요 급하게 쿠팡에서 주문했는데 담날 오전에 받을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무선으로 되는거 구매했는데 처음에 방법을 잘 몰라서 고생하다. 인터넷으로 찾아보니 자세히 알려줘서 금방 설치 했어요. 프린트 금방되고 만족스럽습니다.

★★★★★ 2020-12-14

핸펀으로 출 력하고 넘좋아요^^ 완전 추천요 속도도 굿 출 력할때 조용한편이예요^^

★★★☆☆ 2020-12-01

요즘 학교알리미로 받는 문서들이 많아서 핸드폰에서 바로 출력할수 있는 제품이 있었으면 해서 일부러 wireless로 샀어요. 요즘은 제품설명서를 동봉하지 않아서(간단한 설치설명서만 한장있음) 사용자매뉴얼은 삼성전자 홈피 들어가서 다운받아 봤어요. 남들은 모바일프린트 어플설치하면 프린터 바로 잡힌다는데 최신형 제 폰, 구형 남편폰에서도 프린터가 안뜨더라구요. 매뉴얼보면서 별짓을 다해도 안되서 화는 나고 신랑은 그러게 왜 비싼 wireless 기능 제품 샀냐고 제품이상이니 반품하라고 난리ㅜ 열불나서 as전화상담 예약해놓고 있다가 블로그 폭풍검색해보니.. 한분이 '모바일프린트' 외에 '삼성프린트서비스 플러그인'어플도 다운받았더니 모바일프린트에서 검색되더라는 블로그를 남기셨더라구요. 그래서 그 어플을 설치하고 다시 모바일프린트를 해보니 아무리해도 안뜨던 프린터가 보이더라구요ㅜ 한번 연결된것은 잘 떠서 이젠 잘사용합니다. 이런거 매뉴얼엔 안나와요ㅜ 혹시 저처럼 핸드폰에서 프린터 연결이 안되시면 시도해 보셔요.

★★★★★ 2020-11-28

hp잉크쓰다 갑자기안되고 as도안되고ㅜㅜ 결국 질렀어요.나름 이것저것 다따져보고 구매했는데 잘 구매했는지 모르겠어요. 근데 가끔 와이파이가 먹통ㅜㅜ 친정언니도 삼성프린터인데 비슷한일이 몇번있었어요ㅜㅜ

★★☆☆☆ 2020-11-10

삼성이라는 브랜드가 아까운!!! 와이파이도 잘안돼!! 인쇄도 레이저라는데 형편없어!!!!! 된장이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