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포크 한돈 불꽃삼겹에어 (냉장) 후기
선진포크 한돈 불꽃삼겹에어 (냉장)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68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7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12-12 기준)
★★★★★ 2020-12-11
★★★☆☆ 2020-12-11
실사용 리뷰, 후기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68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7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12-12 기준)
★★★★★ 2020-12-11
✅구매이유❗️ : 삼겹살 안먹은지 너무 오래되어서 오랜만에 삼겹살을 먹고싶어서 찾아보고 있었는데 에어프라이 삼겹이래서 구매했어요 삼겹살은 구워먹어도 맛있는데 에어프라이기에 돌리면 정말 … 말잇못… ㅠㅠㅠ 진짜 맛있더라구요ㅠㅠㅠ 겉!바!속!촉!에 안에 육즙이 ㅠㅠ ✅배송 : ⚡️ 로켓 프레시 배송 ⚡️ ✅사용후기✨ : 아무래도 정육을 택배로 시키는거라 아무리 로켓프레시라고 해도 좀 걱정되었어요 고기 질이 안좋으면 어쩌지 부위가 비계가 많으면 어쩌지 배송올때 바로 받아서 넣을 수 있을까하고요 ..^^ 배송은 새벽에 배달 되었는데 그날은 안자고 있어서 도착했다는 문자알림 받고 바로 가서 찾아서 냉장고에 보관했네요ㅎ 다음날 먹으려고 보니 고기 상태가 생각보다 좋더라구요~ 양도 응근 많아서 제 기준 두번은 먹을 수 있는 양이였어요~~ 먹을때 누린내도 전혀 안났구요~ 다만 비계가 생각보다 많은거 같아서 좀 실망했는데 소금후추 간 하고 에어프라이기에 돌리니 적당한거였더라구요~ – 조리는 소금후추로 간하고 앞뒤로 10분씩 굽고 마지막 비계 부분을 바삭하게 하려고 위에향하게 해서 다시 10분정도 돌렸어요~~ 겉에 완전 바삭하게 먹으려고!! 딱 돌리고 꺼내서 짤라보니 완전 겉바속촉으로 잘되었더라구요 ㅠㅠ 겉에가 바삭바삭하게 된거 보고 감격했어요 ㅜㅜㅜ 여태껏 에어프라이기로 만든 통삼겹중에 젤 맛있었네요 같이 온 간장소스도 맛있었어요!! 이번에 너무 만족해서 다음에 또 구매할꺼같아요~ ✅아쉬운점 : 딱히 없어요~ 사람마다 다르지만 비계가 좀 많은거 같기는 한데 삼겹살이니까.. ^^ ✅총평 : 두툼한 삼겹에 알맞은 비계 발란스덕에 더 맛있는 겉바속촉 통삼겹을 먹을 수 있었어요 다음에 또 재구매 할꺼같아요 ——————————————————————————————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도움이 돼요 버튼 꾸욱~❤️ ▼ ▼ ▼ ▼ ▼ ▼ ▼ ▼ ▼ ▼ ▼ ▼ ▼ ▼ ▼ ▼ ▼ ▼ ▼ ▼
★★★☆☆ 2020-12-11
체험단상품으로받은 불꽃삼겹이예요ㅎㅅㅎ 쿠폰받자마자결제햇는데..품절이라많이당황햇어요ㅋㅋㅋ 고객센터문의후~ 제품재입고되면구매할수잇다는사실을알고.. 일주일만에다시구매햇네요..ㅎ 솔직한후기를말씀드리자면.. 비계가좀많드라구여…ㅜㅜ 맛은뭐~내가아는그맛..?ㅎㅅㅎ 그래도불꽃삼겹덕분에저녁해결햇네용ㅎㅅㅎ 4살, 6살 남자 아이 둘, 워킹맘입니다. 저처럼 일을 하면서 집안일을 하기란 정말 어려운 일이라 생각이 들어요. 일을 하다가 퇴근을 하면 지친 몸을 이끌고 장을 본다거나 필요한 생필품을 사러가기에 사실 힘이들때가 많아요. 잊어버려 그냥 들어오는 경우도 많구요. 다들 그렇지 않나요? 쿠팡을 애용하다 보니 로켓배송과 로켓프레시의 편리함을 느껴서 쿠팡 어플을 키고 장을 보거나 생필품을 사는 일이 허다하네요. 부끄럽지만 거의 50프로 이상의 비중을 차지하네요ㅎㅎ 바로 집 앞까지 배송이 되니 굳이 장을 보러가지 않아도 편리하게 받아보는 장점이 너무 커요. 단점이라면 채소 등을 직접 눈으로 보고 살 수 없다는 거? 그게 가장 큰 단점이에요. 하지만 그 단점에 비해 장점이 너무 많기에ㅎㅎ… 밤에 시키면 새벽에 배송이 되는 것도 많고 로켓프레시는 오전에 주문을 완료하면 오후 6시 이전에는 도착하고 밤에 주문을 완료하면 다음날 새벽 7시 전에는 도착하니 끊을래야 끊을 수가 없네요. 아무래도 인터넷 쇼핑을 즐기는 여성도 많고 저처럼 워킹맘들이 많을텐데 다들 로켓 와우 회원을 가입하고 쿠팡의 이런 혜택을 누려보시는 건 어떠세요?
by reviewmoa · Published 2021년 9월 17일
by reviewmoa · Published 2020년 8월 18일
by reviewmoa · Published 2021년 6월 10일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