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레트 스킨텍 파워 면도기 여분날 3p 세트 리뷰

 

질레트 스킨텍 파워 면도기 여분날 3p 세트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41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5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12-25 기준)

 

★☆☆☆☆ 2020-12-08

한번 사용했는데 날 힌부분이 녹아버리네요

★★★★★ 2020-11-17

피부가 예민한편이라 이거 구입해봤는데 너무 괜찮다고 하네요^^

★★★★★ 2020-11-16

일반 면도기랑 차원이 다르네요 부드럽게 밀리는게 내가 면도를 하는게 맞나??싶더라고요

★★★★★ 2020-11-13

신세계네요 트러블없고 평보다는 깨끗하게 잘 깍입니다. 대만족입니다

★★★★★ 2020-11-13

아주 좋아요. 살이 베이지 않아 굿.

★★★★★ 2020-10-12

남편 면도기가 오래되서 너무 낡아서 교체해줬어요 저는 면도기를 사용안해서 잘 모르고 구매했는데 남편이 써보더니 너무 좋다고 잘 샀다고 하더라구요~ 우선 면도할때 피부자극이 거의 없어서 면도할때 너무 좋대요 그래서인지 하고 나서도 피부당김이나 거칠거칠한게 덜하다고 하네요 예전 면도기는 오래되서인지 상처도 잘나서 속상했었는데 면도기 이걸로 바꾼후로는 상처도 안나서 좋네요 그리고 진동도 적당해서 수염밀때 좀더 잘 밀린다고 하네요 확실히 진동도 되니깐 수염이 잘 밀리는 효과가 있다 하네요 면도기날과 함께 오니깐 사용하기 편리하네요 면도기 잘샀다는 칭찬받으니 좋네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0-10-12

여분날도 같이 와서 좋네요. 날도 서로 호환되서 교체해서 계속 쓸 수있구요.진동이 있어서 더 잘 밀리는 느낌이에요.일반 면도기랑 비교해봐도 털 밀린거 보면 확실히 차이가 있어요.전엔 뿌리가 좀 남아있었는데 전보다 깔끔하게 잘 밀려요.그리고 딸각 버튼 한번만 누르면 분리가 되서 교체하기도 쉬워요.파란색 일반면도기만 쓰다가 고급진 은색이라 디자인이 이쁘다네요.생각보다 소음이 있지만…잘 밀리는거 생각하면 감안해야죠…피부자극도 적어서 좋아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0-10-11

남편이 질레트 사용하는데 너무 오래되서 바꾸려던차에 체험단에 선정되어 사용!!솔직하고 진솔하게 남겨봅니다. #참고로 제남편은 피부가 묘기증(조금한자극에도 피부가 그데로 부어오르는 피부)엄청예민함 외형은 깔끔하게 실버로 했고요 고급져보이고 우선 너무 가벼워요 진동기능은 약 중 강 으로 따지자면!!! 중 전혀 약하지도 세지도 않고 딱 중이예요!! 오자마자 남편이 사용해본 후 쓰는내네 와~!!우와~!!소리를 연신 내지르며 사용하면서 그렇게 좋아하는걸 못본거 같애요 사용감이 우선 너무 매끄럽고 부드럽게 절삭이되고 너무 가볍데요 빠르게 슥슥 문질러도 다치지않게 뭐가 되어있다고 하던데 바쁜아침 베일일은 없을듯 해요 또한 피부자극도 별루없다는점에서 높은점수를 주고싶어요 묘기증 피부라 살짝만스쳐도 부어오르는데 붉어지기만 하더라고요 진동효과도 있어서 사용하면서 그립이 더 좋다네요^^ 확실히 전에쓰던건 면도를해도 거무틱틱했는데 전 후가 확실하고 턱주변이 깨끗해 지더라고요 구성팀도 본체1교체3개로 오랫동안 잘 쓸거같고요 선물용으로도 구성품이 너무좋은거 같아요 시아버님 하나 사드린다는거 보니 좋긴좋은가봐요~~ 남자분들 선물용으로 너무좋을것같네요 남편왈;사용해보면 감탄사가 연신나온답니다ㅎㅎ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