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탑 피토스템 실크 피브로인 헤어필 3X 트리트먼트 리뷰

 

닥터탑 피토스템 실크 피브로인 헤어필 3X 트리트먼트

최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76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6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12-21 기준)

 

★★★★★ 2020-12-16

곱슬머리라 푸석해 보이는데 머리 감고 이거 바르고서 선풍기에 한번 싸~악~~~ 말려주면은 찰랑촬랑 아주 끝내줍니다. 더이상 개털같은 곱슬머리가 아닙니다!!

★★★★☆ 2020-12-03

순수 드라이기랑 같이 현대홈쇼핑 박스에 합포장 배송되었네요

★★★★★ 2020-11-26

예전에 유튜버 회사원님 영상 보다가 알게 된 제품이에요. 그 때는 2X까지만 나왔어서 그거 썼었는데 상당히 만족해서 이번에 다시 구매하려고 봤더니 3X가 나왔네요. 일단 전성분이 너무 달라졌어요. 2X는 전성분 앞쪽에 디메치콘이 여러개 들어가있어서 효과는 좋지만 최대한 두피에는 안닿게 바르려고 했거든요. 근데 3X는 디메치콘 성분이 하나도 안들어가있네요. 이렇게 싹 바꿀 수 있는건지 암튼 넘 좋네요 ㅠㅠ 그래도 실크 추출물 89%는 여전합니다!! 색은 연한 레몬빛이구요, 향은 2X에 비해 굉장히 상큼하게 바뀌었네요. 용기도 내용물이 적어질수록 짜부라지는(치약처럼)게 아니고 끝까지 원통형 유지하는 거라 마지막까지 쓰기에도 편리할 것 같아영 암튼 바쁜 아침에 노워시트리트먼트로 강추합니다!!

★★★★☆ 2020-11-18

생각보다 가격보다 성능이 부족함. 올리브영 구매제품보다 가격대비 양도 적고 트리트먼트 기능 부족함.향도 호불호가 있을 향임.갠적으론 맘에 안드는 향임. 재구매의사 없음

★★★★★ 2020-11-13

4번째 사용중. 엄청 부드럽진 않지만 손상이 덜 되는것 같아요.

★★★★★ 2020-10-26

어머니가 써보시고 너무 좋아하시네요!

★★★★★ 2020-10-05

쿠팡에서 구매 전 선물 받고 재구매를 원해서 계속 재구매하여 사용 중인 제품입니다! 몇 달째 계속 사용 중!! * 모발 상태: 많은 탈색과 염색으로 인해 걸레짝이 되어버림(요약: 지푸라기) * 사용법: 머리를 감고 난 후에 ‘타올 드라이’를 한다. -> 물기가 있는 머리에다가 이 제품을 손에 원하는 양만큼 짜준 후 골고루 바른다. -> 그리고 드라이기로 말린다./자연건조 괜찮음 *후기: 1. 손상모발에 굉장히 좋아요. 저는 이 제품 쓰고 난 후에 손상모인데도 린스나 트리트먼트 과정 없이 샴푸만 하고 머리 말릴 때 이 제품을 발라주는데, 아니 미친 거 아니냐니까 정말?? 어떻게 트리트먼트를 하고 에센스랑 오일을 쳐바른 거보다 샴푸만 하고 이 제품만 바른 모발이 더 찰랑찰랑하고 살아있냐고?? 이게 말이 돼요?? 2. 반드시 건조하지 않은 물기있는 모발에 바른 후에 드라이를 해줘야합니다! 3. 바르는 양은 상관없어요. 그냥 바르고 싶은 만큼 발라요~ 팍~팍~ 4. 한가지 단점은 이거 손에 바르고 잘 안 씻어내짐… *총평: 손에서 잘 안 씻어진다는 거 말고는 그닥 단점이 없음.. 샴푸만 하고 이거 쓰는 건데.. 미용실 디자이너 언니가 나보고 관리를 어떻게 하길래 무슨 제품 쓰길래 지푸라기가 사람됐냐고 그랬어욬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사세요! 망설이지 마시고 사요! 전적으로 믿으세요!!! 꼭 사야합니다!!! 사서 욕실에 두셔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