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룸 무선청소기 거치대 패키지 RS1 후기

 

아이룸 무선청소기 거치대 패키지 RS1

최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284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신규로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 2020-12-09 기준)

 

★★★★★ 2020-11-24

배송빠르고 조립간편하고 좋습니다

★★★★☆ 2020-11-19

오늘받아는데여써보고후기남길께여

★★★★☆ 2020-10-25

좋아요 배송빠르고~ 흡입력 아직까진 맘에들고 거치대있어 좋아요 때마침 사용중이던 청소기 사망하시고 흡입력 쎈아이로 찾고있었는데 떡하니 나타났네요 한달정도 사용했는데 흡입력 나쁘진않아보여요 이벤트선물기다리고 있을께요 번창하세요

★★★★☆ 2020-10-23

배송날짜 시간에 맞춰배송이와서 우선 기분이좋앗어요 포장개봉후 여자가 혼자도 손쉽게조립 완성^^ 가격대비 가성비 좋은것같아요 유선청소기만사용하다그런지 뒤를 자꾸보게돼요^^소음도 적고 ^^ 잘쓸께요

★★★★★ 2020-10-13

흡입력이 좋습니다. 유선 청소기와 비슷한 흡입력입니다. 1,2,3단계 중 1단계민 해도 청소는 충분합니다. 청소 중 큰 쓰레기가 있으면, 2단계, 3단계로 바로바로 흡입하기 좋습니다. (2단계, 3단계의 사용 가능 시간이 짧지만, 순간순간 사용하는 기능이라 청소 전체 가용 시간에는 큰 영향을 주지는 않습니다. 먼지통도 버튼 한번으로 분리, 뚜껑 한번열려 비울 수 있어서 편하고, 필터 물청소도 깔끔해서 좋네요. 거치대 포함이라 좋습니다. 벽에 못 안밖고 청소기 거치됩니다. 거치대가 중심이 잘 잡힙니다. 불안불안하지 않아서 좋네요. 단, 청소기 헤드는 5개인데, 헤드 꽂아 보관할 부분이 2개입니다. 몇개 연결해서 꽂고, 청소기에 꽂고해도 헤드 1개는 남습니다. 그래서, 침구류용 헤드는 장농 보관했어요. 그동안 유선만 쓰다가.. 무선 청소기는 신세계네요. 매우 만족하고있습니다.

★★★★★ 2020-10-08

제가 오랫동안 다이슨 몇가지 사용 햇읍니다. 다이슨은 일단 소음이 크고 초기 모델운 솔이 굴러가는 롤러라 장판에 먼지을 잘 픽업 못하고 솔에 머리칼이 엉켜서 그거 재거 하는데 장난이 아닙니다 최근건 너무 비싸고 그래서 오랫동안 쿠팡에서 가성비 좋은 청소기을 찾다가 이것을 찾앗는데 1 거치대가 튼튼하고 모양이 좋아서 아 신경을 쓰고 만들엇는지 실감이 나더라구요 보통 거치대을 사오만원 주고 따라 하잖아요 2 청소기 자체가 가볍고 흡입력이 좋다 3 방바닥에 좋은 긴 롤러 와 일반 표면에 사용 하기 좋은 적은 롤러. 전부 전동 모터가 붙어 있어서 먼지을 흡입하는 기능이 좋다 4 디자안이 정말 고급스럽게 잘 나왓다 제가 정말 인터넷몰 여러 청소기 을 비교 해 보았지만 가성비 짱. 입니다 제품을 신경 쓰고 만들었다는 생각이 들어요 나중에 롤러가 다 닳으면 부속을 따로 구입할수 있었으면 좋겟어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