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스 투명 수납 정리함 MCB-34 리뷰

 

아이리스 투명 수납 정리함 MCB-34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62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2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12-09 기준)

 

★★★★★ 2020-12-08

맨날 블럭조각 돌아다녀서 스트레스 였는데 리빙박스 진작 살껄 그랬네요~ 잡다한거 이렇게 정리하니 속시원해요 ㅋㅋ 투명해서 아이도 장난감 찾기 쉽고 한세트더 주문해야겠어요!

★☆☆☆☆ 2020-12-07

1개가 파손된 상태에서 배송되었네요ㅠㅠ 판매처에서 글을 보신다면 파손된 상품 1개 배송 부탁드립니다.

★★★★★ 2020-11-26

몇셋트째 구매인지 모르겠어요 사이즈도 딱 좋고 뚜껑 열고 닫기도 넘 편하고 가볍고 투명해서 안에 내용물도 보이고 ㅋㅋㅋ 장점 많은 수납함입니다

★★★★★ 2020-10-23

견고하고 튼튼하고 용량도 적당하고 용이하게 잘 쓰고 있습니다.

★★★★★ 2020-10-08

약 종류별로 구분했어요 안이 보여서 좋아요 튼튼합니다

★★★★★ 2020-10-05

*아이리스 투명 수납 정리함 MCB-34 *투명 *8개입 *가로34.3 X 세로34.5 X높이11 *순수 PP 수지 원료 *제조국:대한민국 아이의 블럭을 담아 보관하려고 주문했어요. 종류별로 나누어 담으니 깔끔하게 정리되네요. 색이 투명이라 찾기 쉬워요. 작은 물건들을 담기에 좋은 크기에요. 냉동실에 있는 닭가슴살을 담으니 깔끔하게 정리되요. 식품도 보관할 수 있으니 야채, 채소 보관하기에도 좋겠어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0-10-05

지금은 못 하지만 여행을 자주 다니다보니 어매니티같은 것들도 많이 쌓이게 되었고 원래 가지고 있던 잔짐들이랑 크고작은 연장들로 수납장이 정말 지저분한 상태가 되었어요. 다*소 같은데 보면 저렴하게 수납용품이 많이 있긴 하지만 막상 사와서 쓰려고 하면 크기나 형태, 색상이나 디자인이 애매하더라구요 이 제품은 보자마자 딱 느낌이 왔어요 비교사진을 보면 여성용 신발 상자하고 크기가 거의 비슷한데다가 투명한 재질 때문에 안에 있는 내용물 파악이 쉬워요 자잘한 짐들을 한군데에 몰아 넣고 나중에 밖에서 슥 보면 어떤 카테고리의 짐들이 들어 있구나 하는 것을 한 눈에 알 수 있어서 편리해요 화장품 샘플들, 어매니티들, 일회용 치약들도 정리함에 각각 정리하고 빈 파우치나 연장들도 각각 정리함에 차곡차곡 넣었어요 높이랑 크기가 수납장에 정말 잘 맞더라구요 아주 꽉 들어찬 것보다 어느정도 여유있게 들어가는게 전 더 좋았어요 그리고 뚜껑보다 조금 알차게 넣었더라도 뚜껑 양 옆에 딸깍 하고 고정해주는 홈이 파져 있어서 뚜껑을 확실하게 닫아둘 수 있어서 편해요 물건이 필요할 때에는 정리함 채로 꺼내서 테이블에서 사용하고 다시 갖다두면 되니까 이동성도 좋아요 특히 좋은 점은 Made in Korea 국산 제품이라는 점이었어요. 요즘 플라스틱 정리 제품보면 일본산이 많아요 솔직히 사용성과 디자인 모두 만족스러워 보여서 구매하고 싶지만 왠지 꺼려지는 마음… 국산은 그래도 소재나 출처가 안심되어서 더 좋아요 ^^ 이상한 형광색이나 핑크 파랑색같은 색이 아니고 투명색이고 가볍구요 가격도 8개에 2만원대면 1개에 3천원 조금 넘는 가격이니까 다*소에서 사는 물품들 가격이랑 별반 다르지 않은 가성비가 좋은 제품입니다. 정리 해야지 해야지 망설이고 있었다면 이 제품을 구매해보세요 신발 상자로 정리했던 공간을 투명 수납정리함으로 하면 나중에 처박아놓고 쓰지 않는 물건들도 다시 찾아질거에요 ^^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