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피팅 절수샤워헤드 리뷰

 

아이언피팅 절수샤워헤드

언제나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54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4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12-01 기준)

 

★★★★★ 2020-12-01

정말 간편하게 설치 가격 굿~~ 전 이 가격이면 몇개월에 한번씩 교환해도 괜찮을듯해요.큰방 설치후 바로 샤워 ㅋ 넘좋아서 하나더 구매했어요 .거실 화장실에 설치하려구요….주부님들 남편분 기다리지 마시고 주문하세요.^^

★★★★★ 2020-11-22

쓰던 샤워기가 망가져서 급한대로 싼 거 산건데 가격대비 훌륭하네요. 싼티는 좀 나지만 갈아끼우니 수압도 쎄지고 가성비 좋아요!

★★★★★ 2020-11-15

저렴하게 그냥 샀어요.

★★★★☆ 2020-11-13

수압이 너무세서 물을 덜 틀고, 샤워합니다. 아파요 ㅜ.ㅜ 그래도 수압이 약한것보단 좋죠.

★★★★☆ 2020-11-12

샤워헤드가 고장나서 물이 사방으로 튀길래 얼른 주문했어요 기존에 쓰던것과 거의 같네요 전 물줄기가 너무 가늘거나 사방으로 퍼지는거 싫은데 이건 거의 앞쪽으로만 나오고 수압도 센편이고 물줄기는 가는편이지만 미세하진않고 적당히 가늘어 좋아요. 떨어뜨리지않음 오래 쓰겠어요^^

★★★★★ 2020-11-09

으아 수압이 엄청엄청 올라갔어요. 촤아악 뿜어지는 정도. 물줄기 하나하나가 엄청 가늘어요. 피부 한 군데만 오래 갖다대면 좀 아플정도에요. 속 시원해요. ______________________ (추가 후기) 여러분! 이거 꼭 사세요! 물줄기가 아프다고 생각했던 나는 바보였어요. 왜 이게 절수인지 알았음요. 샤워기로 물 나오는 곳을 1자 드라이버로 조이세요!!!!!! (사진 참고해주세요!) 물이 덜 나오게 해놔도 수압이 쎄요!!!!! 으하하하하! 절수 효과 확실한 제품이었는데 물이 아프도록 세게 나온다고 생각했었네요. 잘 모르고 후기 남긴 것을 반성합니다. 와 진짜 좋네요. 다시 한번 더 강추입니다.

★★★★★ 2020-11-06

내가찾던 바로 그 샤워기!! 우선 물살이따가울정도로강력하구요, 가볍구.그립감도왓따! 거기다 가격까지오천원대라니! 샤워기유목민생활하다 겨우 찾은 물건입니다. 하나더쟁여놔야될각. 조금더써보고 내구도까지파악해보도록하겠습니다.끝.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