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치웰 3단계모드 무선 진공청소기 G20 사용기

 

캐치웰 3단계모드 무선 진공청소기 G20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31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8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12-22 기준)

 

★★★★☆ 2020-12-22

방금와서 조립하고 조금사용했는데 괜찬아요 다만 배터리가없어서 충전을 바로해야되네요ㅜㅜ 그래도 써보니 좋아요 침구류 브러쉬도 좋습니다!

★★☆☆☆ 2020-12-18

약함. 풀충전후 5분도 안되서 소리가 바뀜. 탈착식 거치대 불편함. 이 제품보다 상위제품이 나을듯. 괜히 보험까지 들었음. 쓰는데까진 써보겠지만 추천은 안함.

★★★★☆ 2020-12-17

구매 이유 유선청소기에 비해 무선청소기는 상대적으로 흡입력이 약하다고 알고 있어 10만원대의 무선청소기 중 흡입력이 괜찮은 제품 위주로 찾아보고 있었는데 마침 캐치웰 청소기가 할인을 해서 10만원대의 무선청소기 중 성능대비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하여 구매했습니다. 장점 1. 10만원대 제품 중 흡입력은 우수 (최대 20,000 Pa: 거의 모든 집안 먼지 및 이물질 흡입가능) 10만원대 제품 중 흡입력이 20,000 Pa 미만의 제품들이 상당수 있고 이러한 제품들의 후기를 보면 머리카락이나 쌀알 같은 이물질 흡입이 잘 안된다고 하네요. 10만원 중후반 제품들은 22,000 Pa까지 흡입력이 높다고 하는데 사용해보니 20,000 Pa 정도면 충분하다고 생각되네요. 2. 헤파필터 장착 (미세먼지 제거, 필터는 가벼운 물청소 가능) 코로나 때문에 관심이 덜 하긴 하지만 장기간 노출시 건강에 안 좋은 미세먼지를 제거할 수 있는 기능은 요즘 시대에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10만원대 제품들에는 보통 헤파필터가 장착되있는 것 같아요. 3. 배터리와 모터 부분을 제외한 모든 부품 물청소 가능 제품관리 면에서 이 부분은 정말 마음에 듭니다. 또 카페트용 브러시와 소프트롤 브러시를 하나씩 포함되어 있어 브러시 물청소 후 말리는 동안에 다른 브러시를 사용하면 되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4. 배터리 탈착 가능 이 부분은 호불호가 갈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배터리 일체형이 보통 배터리 성능면에서 탈착형보다 좋다고 하는데 (가격대 비슷할 경우), 저는 배터리 고장시 청소기 본체를 AS보내는 것보다 배터리만 따로 재구매해서 사용하는게 좋다고 생각되어 이 부분이 장점으로 다가왔습니다 아쉬운 점 1. 제품 본체 흡입구의 뚜껑 이 부분은 이야기가 길어질 것 같습니다…(결론적으로 제품이 나쁘거나 하자가 있는 건 아닙니다!!). 제품 본체 흡입구에 뚜껑이 있던데 처음 청소기를 사용할 때는 이 부분이 막혀있어서 흡입이 잘 안 되었습니다. 이 문제는 그냥 손으로 뚜껑을 안쪽으로 밀어넣어 열리게 되서 해결되었습니다만 이에 대해 설명서에는 나와있지 않아 제품 구매 후 이틀동안은 당혹스러웠습니다. 지금 설명서도 기본에 충실하여 사용에 큰 문제는 없지만 이러한 부분도 신경을 써주셨으면 좋을 것 같아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