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즈웰 디지털 에어프라이어 오븐 리뷰

 

위즈웰 디지털 에어프라이어 오븐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37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3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12-29 기준)

 

★★★☆☆ 2020-12-28

구입한지 2개월정도 사용후 쓰는 후기입니다. 델키를 처음 구매했었는데 온도차가 너무 많이 나서 반품하고, 위즈웰 구입하게 되었어요. 구입하게 된 이유는 외관이 첫번째 마음에 들었구요, 첨에 썼던 델키가 온도나 시간 셋팅을 한후에 변경이 어려워 일단 조리중에 손쉽게 변경할 수있는 전자식 다이얼이 좋을것 같아 구매하게 되었어요. 주로 빵을 구울거라 첨에 40리터 짜리를 주문해서 써본터라 30리터로 정하게 되었구요. 이것도 온도가 그리 정확한게 아니라 반품을 하려고 했는데 가정용 오븐이 거의다 그렇다는 말을 듣게 되어 그냥 감으로 쓰기로 하고 계속 쓰고 있는중입니다. 예전에 가스오븐을 쓴 경험이 있어서 일단 온도계 온도에 민감하기 보다는 빵이나 음식조리시 오븐유리 쪽 가까이 손바닥으로 대어보고 적당한 예열이 됬다 싶으면 넣어서 조리하니 만족한 결과가 나오긴 합니다. 그리고 집에서 제빵을 하시길 원하시면 조금 더 큰 크기의 오븐을 추천드립니다. 특히 천연발효빵 종류는 빵 구울때 오븐이 좀 작다 싶기도 합니다. 또, 저희는 3인 가족인데 오븐을 자주 사용할수록 크기가 아쉽다는 생각이 자꾸 드네요. 얼마전 빵을 구워 선물하려고 한개씩 밖에 굽지 못해서 4개이상 연달아 구웠더니 집안에 매캐한 냄새 라고 해야 하나요, 그래서 얼른 환기를 시켰어요. 그 뒤로는 그런 일이 자주 있네요. 다들 상품평에 이런 얘기는 없으셔서 저는 이런건 상상도 못했네요. 그래서 바깥 보조주방에 설치해서 문을 열고 환기 시키며 쓰고 있는중입니다. 그리고 안에 부속품들이 코팅이 잘벗겨지네요.몇번 세척하니 벗겨져서 잘 이용하지는 않습니다. 조만간 좀 안전한 용기로 다 교체해서 써야할것 같아요. 이상 생각나는 대로 적어보긴 했습니다. 구매하실때 도움 되시길 바래요.

★★★★☆ 2020-12-26

크기는 전자레인지안하고 높이는 좀 높네요 도어에 붉은색 물이 들어있는데 그냥 사용하려고요 군데군데 까진부분도 있지만 거슬릴 정도는 아니예요 전자식이라 온도는 설정한 대로 제대로 올라가고 공회전 중인데 소리가 작고 좋네요

★★★★☆ 2020-12-17

성능은 만족하나 단점이 몇가지 있음. 기본 구성 사각 쟁반 코팅이 바로 벗겨짐. 동작 중 후에 유리가 내열이 잘 안되는지 엄청 뜨거움. 내부 팬이 돌아가는지 알 수 없어 소리로 판단 중. 그 외에는 만족.

★★★★★ 2020-12-16

크기는 전자레인지 만하고요. 온도 조절 잘 됩니다. 2층으로 동시에 뭘 굽기는 힘들것같아요. 나머진 다 좋습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