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보에이치 프로바이오틱스 탈모 증상 완화 샴푸 두피강화 후기

 

라보에이치 프로바이오틱스 탈모 증상 완화 샴푸 두피강화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425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13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12-13 기준)

 

★★★★★ 2020-12-07

거품이 정말 아주 기막히게 잘나요! 두피가 강해진다고 하니 꾸준히 써볼게요 지금까지는 만족이에요!

★★★★☆ 2020-12-07

그냥 그래요

★★★☆☆ 2020-12-07

머리속에 뾰루지가 두 개 생겼더라고요 이전에 언젠가 한 번 엄청 크게 손에 만져졌는데 신경쓰이니 자꾸 만지작거리니 피나고 딱지 생기고.. 머리가 가렵거나 하지는 않아요 주기적으로 괜찮았다 나빴다를 반복하는 것 같아서 샴푸를 먼저 교체해보려고요 아직 써보지는 않았고 써보고 후기 추가하겠습니다 7일에 개봉해서 사용했고 오늘은 8일이에요 음 뭐랄까 뭔가 시원하면서 약냄새 같기도 하고 좀 아리송한 냄새예요ㅋㅋㅋ 감는 동안 뭐 두피가 답답해지거나 하는 느낌은 없었네요 쓰던 샴푸는 1일 1샴푸였는데 이건 이틀짼데 괜찮아요 머리도 너무 자주 감으면 건조해지는 느낌이라

★★★★★ 2020-12-06

디파님 영상보구 구매하게 되였는데.. 써보니 멀톨향 나더라구요. 머리가 되게 시원해지는 느낌받았어요. 글구 지성이다보니 세정력 많이보는데 세정력은 좋았어요. 기존에 성분좋은 샴푸들은 머리가 푸석해지고 더빠졌었는데 이건 성분도 좋고 세정력도 좋고 머리결도 좋네요. 만족합니다.

★★★☆☆ 2020-12-06

시원한쿨링감이있어서세정력이 좋은듯한느낌이예요. 감고나면트리트먼트는꼭해줘야할듯!! 저는지성이고긴머리입니다. 근데제두피랑은맞지않아요 뾰로지가나네요.

★★★★☆ 2020-12-06

애들이 치약냄새가 난다고 하는데, 향이 강한 것같네요 저는 나쁘지 않지만 사용하고 조금 완화된 느낌이 있네요

★★★★★ 2020-12-04

최근에 스트레스로 인해 머리가 얋아지고, 탈모가 심해진 것 같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탈모 예방 샴푸를 고르는 데에는 여러가지 기준이 있는데, 무엇보다 두피를 자극할수 있는 성분이 있는지 없는지가 가장 중요하겠죠. 이 제품은 뒷면 상품 설명 및 성분표에 보이다시피, 실리콘오일 및 설페이트 계면활성제가 없어서 합격이었습니다. 그리고 실제 사용한지 약 2주정도 되어가는데, 무엇보다 향과 거품이 나는 정도, 그리고 샴푸 후 상태(모발이 뻑뻑하지 않은지, 두피가 가렵지 않은지)가 정말 좋았습니다. 향 같은 경우 그렇게 자극적인 향이 아닌 은은한 민트향이 나고, 달리 표현하면 약간 녹차향 같은 느낌입니다. 거품은 너무 많지도, 적지도 않게 생겨서 샴푸를 하는데 전혀 불편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다 감고나서 손으로 머리를 만졌을 때 모발이 부드럽게 빠져나가지는 않지만, 불편할 정도로 뻑뻑하거나 그런 느낌은 아닙니다. 마지막으로 다른 일반 샴푸들과 달리 머리를 감고 나면 가려운 정도가 확실히 줄어들었습니다. 참고로 제 두피는 지성 두피여서, 시간이 지나면 금방 간지러워지는데 이 샴푸를 사용하고 그런 증상은 많이 완화됐습니다. 종합적인 평을 내려보면, 실제로 탈모 예방에 도움이 되는지는 좀 더 써봐야 알 것 같지만, 확실히 사용하기 전보다는 모발에 힘이 있고 두꺼워진 것이 느껴져서 추천드립니다.

 

 

You may also like...